시우민, 주원, 소원, 안유진까지! 성장기 아이부터 성인까지 따라하기 좋은 셀럽들의 키 키크는 비법을 알려드려요.

 

시우민

시우민이 키 크기 위해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50번씩 하는 운동을 소개합니다. 최대 8cm까지 컸다는 사례로 핫한 쇼츠 영상인데요. 일어나서 뒤꿈치를 바짝 올리고 가슴을 활짝 열며 두 팔을 위에서 아래로 내려줍니다.

 

소원

여자친구 소원 다리 길이는 107cm로 장신 아이돌로 유명하죠. 매일 밤 자기 전 간단하게 하는 스트레칭을 알려드릴게요. 누운 상태에서 다리를 쭉 펴주세요. 발뒤꿈치로 벽을 밀어낸다는 느낌으로 쭉쭉 밀어줍니다. 등이 살짝 들릴 정도로 가슴을 펴주세요. 몸이 저릴 때까지 5~10분간 자세를 유지해 줍니다. 허벅지에 경련이 일어날 정도의 강도로 매일 밤 반복해 주세요.

 

주원

가족 중에서 키가 가장 큰 주원은 본인만의 키 크는 비법을 알려주었습니다. 185cm까지 자랄 수 있었던 비결은 성장기 때 분유를 자주 먹어준 덕분이라고 밝혔는데요. 과학적 입증은 되지 않은 것으로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답니다.

 

안유진

자이어트 요정 안유진이 직접 밝힌 키 크는 비결! 어릴 적부터 꾸준히 줄넘기를 해왔다고 합니다. 2단 뛰기를 100개씩 하는 것은 기본으로 줄넘기 실력이 타고나 대회까지 나갔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