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의 완성! 또렷한 시선을 위한 아이돌들의 렌즈 메이크업.zip

 

블랙핑크 제니

전 세계적으로 월드 투어를 하고 있는 블랙핑크! 매번 색다른 헤어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제니의 피드에서 유독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은 반짝반짝 빛나는 눈! 요즘 제니가 즐겨 착용하는 콘택트렌즈는 황갈색 컬러의 렌즈인인데요. 본인의 눈 색깔이 고동색에 가까운 어두운 갈색이라면, 제니처럼 한 톤 밝은 갈색의 렌즈를 선택해 보세요. 저절로 투톤 눈동자 완성입니다.

에스파 닝닝

닝닝 역시 콘택트렌즈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아이돌이죠! 하얗게 탈색한 머리와 연한 눈썹으로 전체적인 인상을 부드럽게 하고 눈, 입 메이크업만 강조했어요. 닝닝의 고양이 상 얼굴에 잘 어울리는 아이라인과 한 올 한 올 강조한 마스카라, 더욱 날렵한 눈매를 위해 파란색 렌즈를 착용했네요. 겨울, 차가운 냉 미녀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뉴진스 해린

똘망똘망한 눈과 아담한 입 덕에 뉴진스에서 고양이 상을 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바로 최근 오렌지 컬러로 전체 헤어 염색을 감행한 뉴진스의 해린입니다. 해린은 언제 봐도 깔끔한 흰자와 동공의 또렷한 눈동자가 시선을 압도하는 느낌이 드는데요. 해린의 눈처럼 동그란 눈매를 가졌다면 서클 렌즈라고도 불리는 큰 직경의 컬러 렌즈를 시도해 보세요.

르세라핌 사쿠라

사쿠라의 무대 메이크업을 보면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울먹’ 블러셔가 더해져 진정한 MZ 세대의 메이크업을 참고할 수 있죠. 사쿠라는 한 올 한 올 올린 속눈썹과 시원한 그레이 빛 컬러 렌즈로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또한 직경이 크지 않는 렌즈를 선택해 귀여움보다는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네요.

엔믹스 설윤

엔믹스 멤버별 인스타그램이 없는 대신,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멤버마다 자유자재로 찍은 셀카가 곧잘 올라오고 있죠. 엔믹스의 청순 아이콘! 설윤의 메이크업을 보면 마찬가지로, 아이 메이크업에서 렌즈를 빼놓을 수 없다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가로로 긴 설윤의 눈을 더욱 뚜렷하게 만들어 주는 렌즈는 검정 테두리가 확실하고, 안쪽이 투톤으로 되어 있는 컬러 렌즈인데요. 직경이 크지 않아도 테두리가 확실해 더욱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