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사 마니아 에디터의 종류별 괄사 내돈내산 리얼 후기!

입문자를 위한 하트 괄사

괄사를 한 번이라도 사용해본 이들이라면 모두 알고 있을 로즈쿼츠 하트 괄사. 에디터도 하트 모양을 닮은 이 작고 예쁜 괄사로 셀프 마사지에 입문 했는데요. 손에 쏙 들어오는 쁘띠한 사이즈이지만 페이스에는 물론 은근 보디에도 활용할 수 있는 효자템이랍니다. 특히 하트 모양으로 홈이 파인 부분이 턱 뼈에 딱 들어맞는 느낌이라 매일 아침,저녁으로 클렌징하면서 얼굴 라인을 정리하는데 활용하기 용이하죠. 하루에 10분가량 턱 라인에 끼워 맞춘 다음에 아래에서 위로 쓱쓱 마사지해주다보면 불필요한 붓기가 금세 줄어드는 듯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로즈쿼츠 하트괄사

보디 라인을 매끈하게 정리해주는 속살 괄사

보기 싫게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와 군살을 정리해줄 용도로 구입한 속살 괄사인데요. 두 가지 너비의 돌기, 지압, C라인, S라인 포인트가 모두 한 제품에 모여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100% 도자기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다소 묵직한 느낌이지만 그만큼 안정적인 마사지가 가능하답니다. 속살 괄사는 특히 셀프 마사지로는 시원함을 쉽게 느끼기 어려운 부위에 자주 사용하는 편. 가장 넓은 돌기 포인트로 단단하게 굳은 종아리 알을 쓱쓱 밀면서 지압 포인트로 발바닥부터 무릎 뒷쪽까지 꾹 눌러주면 다리가 한결 가벼워지죠.

메디테라피 속살괄사

여행갈 때 딱 하나만 챙긴다면? 돌고래 괄사

최애 보디 오일중 하나인 아로마티카 어웨이크닝 보디 오일과 함께 구입한 돌고래 괄사. 나무 소재여서 어디에 두어도 멋스러운 감성템(?)이기도 하죠. 돌고래 모양으로 휘어져 있는데요. 길고 얇은 부드러운 곡선 실루엣 곳곳에 지압, 돌기, 라인 포인트가 은근하게 숨어있어 다양한 체형을 아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무게 또한 가볍기 때문에 여행 갈 때 하나만 고른다면 필수로 파우치에 챙기는 괄사랍니다. 돌기 포인트가 과하지 않아 주로 승모근을 풀어줄 때 사용하는데요. 꼬리 부분으로 쇄골을 쓱쓱 쓸어준 뒤, 등에 위치한 괄사로 턱 아래부터 어깨까지 쭉 밀어주면 오케이.

아로마티카 돌고래 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