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찾은 카다시안 자매가 간 곳은?! 내한한 스타들이 방문한 핫플.list
킴 카다시안이 한국에 와서 찾은 피부과가 있다고? 콜드 플레이 크리스 마틴이 직접 선택하고 2주간 묵은 숙소는 어디? 세계적인 셀럽들이 내한해서 방문한 흥미로운 장소들!
킴 & 클로이 카다시안 – 분더샵 & 한남동 피부과

말 그대로 한국을 ‘깜짝’ 방문한 킴과 클로이 카다시안 자매. 이들은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부터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 다양한 패션을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인 분더샵을 찾은 데 이어 이후 한남동의 구도 피부과, 호안 클리닉, 청담의 미엘르인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얼마 전 킴이 자신의 브랜드 ‘스킴스’에서 첫 뷰티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으니 어느 때보다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을까 싶어요. 때문에 세계적으로 핫한 직접 K-뷰티를 체험하러 온 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참고로 구도 피부과는 눈 밑 지방 이식 관련 리뷰와 정보가 많은 곳이고 호안 클리닉은 외부에 가해지는 시술뿐 아니라 수면, 식사와 같은 생활 패턴과 이너뷰티 등 좀 더 일상적이고 근본적인 요소에 집중한 이너뷰티와 웰니스를 지향하는 곳입니다. 미엘르인 리프팅에 특화된 곳이라고 하네요. 카다시안 자매들이 어떤 시술을 받았는지 궁금해집니다.
찰리 xcx – 힐즈앤유로파

8월에는 두 명의 찰리의 내한이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찰리 푸스와 그리고 좀 더 먼저 온 브랫걸 찰리xcx! 그녀는 무려 순대 국밥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팬들을 놀라게 했죠.


이후 찰리는 지난해 두아 리파도 방문했던 힐즈앤유로파를 찾았습니다.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바로 운영되는 해방촌의 ‘느좋‘ 공간이죠. 음악, 분위기, 칵테일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습니다. 이곳을 방문하게 된다면 대표 메뉴인 푸딩을 꼭 드셔 보세요.
콜드 플레이 – 안토(구 파라스파라)



콜드플레이가 2주간 머문 국내 숙소는?! 서울 도심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푸르른 북한산 뷰를 감상하며 망중한을 만끽할 수 있는 ‘안토’(구 파라스파라)입니다. 최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업부로 편입되며 이름이 바뀌었죠. 프리미엄 리조트 안토에는 총 334객실이 있는데 이 중 콜드플레이가 묵었다고 알려진 곳은 약 100 평 규모에 실내 건식 사우나와 히노끼 욕조까지 갖춘 ‘스카이 하우스’라고 합니다. 이 방은 안토 내에서도 단 7개 뿐이라고 하네요.
공연장과의 동선을 생각한다면 안토의 위치는 그리 좋은 점수를 받지 못했을텐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리스 마틴이 이 숙소를 골랐던 이유는 서울의 자연을 한 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두아 리파 – 와일드덕 칸틴

지난해 겨울, 6년 만에 내한 콘서트를 가진 두아! 그녀는 바쁜 일정 중에도 한국의 길거리 간식인 붕어빵을 즐기고 리움을 방문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내고 갔죠. 앞서 소개한 찰리xcx가 방문한 힐즈앤유로파를 찾은 데 이어 그의 자매 가게인 와일드덕 칸틴도 방문해 이곳은 한동안 두아 리파 맛집으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이 가득한 공간에서 내추럴부터 컨벤셔널까지 다양한 와인과 안주를 곁들이며 소중한 이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 바람이 좀 더 선선해지면 테라스 석에 앉아 와인 한 잔 하면 하루를 아주 뿌듯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감자&수막 아이올리와 후무스 앤 브레드, 페퍼 스테이크 & 감자튀김 등이 인기 메뉴!
- 사진
- Instagram of @kimkardashian, @skims, @dr_mielle, @charli_xcx, @hillsandeuropa, @coldplay, @wildduck_canteen, @duali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