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쇠소녀단 2>가 쏘아 올린 복싱 열풍. 일단 운동화부터 살까?
금새록의 파이팅 운동화
시즌 2의 뉴 멤버, 금새록. 원년 멤버들과 첫 대면 후 긴장했다고 말하자 맏언니 유이는 웃으며 말했죠. “죄송한데 등장할 때부터 화이트(드레스)에 운동화라 저희가 더 긴장했어요.” 새하얀 꾸뛰르 드레스와 네 갈래 땋은 머리에 네온 컬러 운동화를 매치. ‘파이팅’을 보여주기 위해 장착한 운동화는 살로몬의 ‘스피드크로스 3 레드 옐로우’입니다. 하루 2~3시간씩 매일 운동을 한다는 금새록은 감각적인 사복 패션으로도 유명한데요. 최근 게시물은 쿄카 오마주 ‘록카’였네요.
설인아의 빨간 맛 운동화
도전자는 유이인데, 신스틸러는 설인아? 드레스코드가 레드 포인트였던 입단 테스트에서 눈에 확 띄었던 설인아의 빨간 운동화. ‘힘인아’의 에너지 원천처럼 보였던 운동화는 ‘에어맥스 뮤즈 하바네로 레드 메탈릭 앤 실버’입니다. 기존 에어맥스에 미래지향적인 과감한 디자인을 더해 옷 잘 입는 셀럽들의 포인트 아이템이 되고 있는 ‘에어맥스 뮤즈’. 금새록의 느좋 운동화로 화제가 된 모델은 ‘블랙 앤 메탈릭 실버’ 색상이었네요.
설인아의 강력 펀치 복싱화
복싱은 무섭지만 다시 유행이 돌아온 복싱화는 신고 싶다면? 자고로 운동은 템발. 예고편에서 설인아가 경기 중에 신고 있던 복싱화는 미즈노의 ‘피니셔 미드컷 복싱화’입니다. <케데헌> 헌트릭스 무대 의상으로도 손색 없는 날렵한 디자인 안에, 축구화로 쌓은 기술력을 넣었으니 믿을 만하죠? 본사 주문 제작 상품으로 인내심을 갖고 기다릴 수만 있다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