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알아두면 정말 도움 될 거예요! 8년 차 약사, 유니 약사(@yuni___yaksa)가 공유해 준 여름철 약국찐템!

@yuni___yaksa

스웨트롤

@yuni___yaksa

땀쟁이들 주목! 땀이 많이 나서 화장도 줄줄 흘러내린다면 스웨트 롤의 힘을 빌려 보세요. 총 다섯 장의 패드가 들어있는 이 제품은 하나를 톡 뜯어 얼굴을 슥슥 닦아 주기만 하면 땀이 나지 않는 신통방통한 제품입니다. 글리코피롤레이트라는 물질이 부교감 신경을 차단해 땀을 억제하는 원리라고 하네요. 땀이 너무 많이 나거나 보송보송함이 필요할 때 참고 하세요!

세비타비겔

@yuni___yaksa

더운 여름에는 피지 분비량이 늘기 마련이죠. 이로 인해 좁쌀 여드름 같은 자잘한 피부 트러블도 쉽게 올라오고요. 세비타비겔은 비타민 B3인 니코틴산아미드 성분으로 경증 및 중등도의 피부 트러블을 다스려 줍니다.

유니 약사는 이 제품을 번들거리는 T존에 발라준다고 하네요. 그럼 기름종이 필요 없는 보송한 피부를 만끽할 수 있다고 합니다.

파티마 겔

@yuni___yaksa

노출이 많은 옷을 입게 되는 여름. 등과 가슴 쪽의 트러블이 신경 쓰이죠. 이럴 때 파티마 겔을 트러블에 콕콕 발라주면 좋다고 합니다. 파티마 겔은 성능이 아주 강력해서 사용 시 자외선 차단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해요. 그리고 혹여나 자극을 받아 피부박리현상이 나타났다면 즉시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생맥산

@yuni___yaksa

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로 쉽게 기력이 달리는 요즘. 유니약사는 이럴 때 ‘아아’ 대신 생맥산을 마시면 기운이 번쩍 난다고 합니다. 생맥산에는 인삼과 맥문동, 오미자를 원료로 하며 원기를 내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