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올해 유난히 많이 보이는 네일 트렌드. 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

 

1.컬러풀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것이 부끄럽지 않은 시대. Y2K 무드의 당당함이 올해, 패션은 물론 뷰티에도 이어지고 있어요. 손끝 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여 자신만의 캐릭터를 드러내는 세대이기 때문이죠. 헤일리 비버의 오색찬란한 네일부터 얼마 전 한국을 방문한 이네스 실바의 헬로 키티 네일까지 보는 재미가 있는 네일을 도전해 보세요.

@hyunah_aa

현아처럼 시럽 네일에 실버 파츠를 올린 디자인도 추천해요. 은은한 반짝이가 실버 파츠와 조화를 이뤄 화려한 타투와도 잘 어울리죠.

2.블랙&화이트

올해 패션에서도 빠질 수 없는 트렌드가 바로 블랙&화이트 룩인데요. 무채색만으로 가장 극명한 대비 효과를 보여주는 두 가지 컬러가 네일에도 반영되었습니다. (여자)아이들 민니는 아찔하게 긴 손톱에 블랙과 화이트로만 꾸며진 네일을 선보였어요. 한소희는 귀여운 손톱 위에 마블 네일을 올린 게 눈에 띄네요. 르세라핌 김채원은 화이트 바디 위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키치한 네일을 공개했죠.

좀더 깔끔한 네일을 원한다면 노정의시미헤이즈의 네일 시안을 참고하세요. 역시 투명한 네일 바디 위에 화이트&블랙 컬러의 미니멀한 네일을 올렸는데요.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파츠 한두 개로 포인트를 살려보세요.

3.원컬러

유행이 따로 없는 원컬러 네일. 하지만 올해는 살이 투명하게 비치는 시럽 네일이 유독 많이 보입니다. 혜리의 우아한 메이크업에 화이트 시럽 네일로 화룡점정을, 전소미의 캐주얼한 룩에 힙한 포인트를 살펴보세요.

(여자)아이들 전소연은 한여름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핫핑크를 올렸어요. 혹시 원컬러 네일이 특별하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블랙핑크 지수처럼 블링블링한 네일을 선택해 보세요. 최예나 역시 열 손가락 전체가 시원해 보이는 실버 네일을 선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