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페스티벌! 꿉꿉한 여름엔 배배 꼰 줄처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브레이드 헤어 어때요? 제니, 리사, 비비, 채영, 민니가 연출한 2023년판 브레이드 헤어 스타일링을 소개해요.

@nakedbibi

머리 길이나 앞머리 유무에 상관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비비의 브레이드 헤어! 더듬이처럼 자잘한 잔머리를 활용해 배배 꼬아 젤을 발라주면 아주 간단하게 1분 컷 완성이에요. 비비처럼 헤드셋을 활용해 Y2K 감성을 가득 담아 셀카를 남겨보세요!

@lalalalisa_m

앞머리가 있는 긴 머리라면 리사처럼 청순한 브레이드 헤어를 도전해 보세요. 정수리의 1/3 지점에서 길게 내려오는 머리카락을 잡고 원하는 굵기로 땋아주면 그만이에요. 양쪽 머리카락의 길이만 잘 맞춰주면 어렵지 않게 예쁜 리사 머리 완성!

@jennierubyjane

그런가 하면 머리를 양갈래로 묶은 일명 ‘뿌까 머리’를 연출한 제니 역시 포인트로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했어요. 장미 모양의 헤어핀을 붙이고, 길게 내려오는 잔머리를 얇게 땋아 귀여운 스타일을 보여줬는데요.

또 다른 사진에서는 반묶음 머리에 마찬가지로 잔머리로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해 네이비 룩을 완벽히 소화했어요. 특히 얇게 땋은 머리로 리본 모양을 만들어 묶은 것도 눈에 띄네요.

@chaeyo.0

탈색모에 블리치가 들어간 힙한 헤어스타일을 가졌다면 트와이스 채영처럼 연출해 보면 어떨까요? 금발 헤어에 블랙 컬러가 염색되어 있어 머리를 땋아서 묶었을 때 더욱 묘한 매력이 드러나죠. 얇게 땋은 머리에는 작은 리본을 핀으로 고정했어요.

굵게 땋은 머리에도 역시 작은 리본으로 고정했는데요. 빨간머리앤처럼 양갈래로 묶은 머리를 듬성듬성 굵게 땋아 어딘지 모르게 청순하면서도 개구쟁이스러운 매력이 드러나는 것 같아요. 입은 옷에 따라서 원하는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해 보세요!

@min.nicha

(여자)아이들 민니의 트레이드 마크는 여백 없이 꽉 채운 풀뱅 앞머리라고 할 수 있어요. 흑발 머리일 때든 금발 머리일 때든 언제나 일자 앞머리로 힙한 감성을 연출하죠. 민니처럼 긴 생머리에 앞머리가 있는 스타일이라면 따라 하기 좋은 브레이드 헤어 스타일이 많은데요.

포니테일 머리에 얇게 땋은 브레이드 헤어를 내리거나 긴 생머리에 더듬이 브레이드 헤어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을 잘 선보이고 있어요. 또 양갈래로 땋은 후 브레이드 헤어피스를 활용해 유니크한 양갈래를 연출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