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으로 배우는 메이크업! 팔로우만 해도 메이크업 스킬이 업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계정을 소개합니다.

벨르메종 @bm_.makeup

메이크업 컬러 조합이 고민될 땐 벨르메종의 피드를 참고하세요. 웜톤과 쿨톤, 뮤트톤 등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색조 메이크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메이크업에는 사용된 제품과 컬러명이 표기되어 있어 메이크업에 참고하기도 좋죠. 다양한 컬러 조합은 물론 화사한 블러셔 메이크업과 애교살 포인트도 눈여겨보세요.

심화평 @hp_makeup.kr

독보적인 분위기와 남다른 메이크업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심화평의 계정. 파티에 어울릴법한 코스튬 메이크업부터 스타 커버 메이크업, 다양한 해외발 뷰티 팁을 소개합니다. 데일리 느낌보단 한껏 힘을 줘야 할 것 같은 날 필요한 메이크업이 많으니 연말 파티나 스페셜한 메이크업 아이디어가 필요할 때 참고해 보세요.

반에스 메이크업 성미 실장 @ban.s_mii

과즙 메이크업에 이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울먹 메이크업의 고수 성미 실장입니다. 살짝 붉은 눈가와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 듯한 표현이 인상적이죠. 울먹 메이크업 외에도 아이라인 안 번지는 방법, 입술 필러 메이크업, 둥근 코끝 쉐딩 등 메이크업 꿀팁을 릴스 영상으로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으니 금손이 되고 싶다면 바로 팔로우해볼 것!

부티크벨 선미 원장 @makeup_sunmi_

‘환승연애2’ 출연자 나연의 깔끔한 방송 메이크업은 부티크벨 선미 원장의 손길에서 탄생했습니다. 부티크벨은 아나운서, 프로필 촬영 메이크업을 주로 하는 곳이라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헤어 레퍼런스를 참고하기 좋죠. 적당한 색조 포인트와 또렷한 속눈썹이 주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