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산뜻하게 유지해줄 헤어, 보디 제품과 수정 화장을 돕는 메이크업 신상품을 만나볼 시간! 이들과 함께라면 꿉꿉하고 습한 여름도 두 팔 벌려 환영이다.

LIP

맥ㅣ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 #스윗 시나몬 
#블러필터 #보송보송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발리는 매트 립.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보이는 색감 그대로 발색된다. 2g 3만9천원대. 

메이크업포에버ㅣ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340 크러쉬 신스 포에버
#소프트스무딩 #매트할결심

입술 라인의 경계를 흐려 자연스럽게 오버 립을 연출하기 좋다. 처음에 한 발색이 하루 종일 예쁘게 유지된다. 4.5ml 3만6천원대.

에스쁘아ㅣ꾸뛰르 립 틴트 샤인 #코스모폴리탄
#여쿨레드 #착붙틴트
단숨에 얼굴을 환하게 밝히는 쿨톤 레드. 과즙을 머금은 듯, 입술을 촉촉하고 탱글탱글하게 표현한다. 8.5g 2만원. 

톰 포드 뷰티ㅣ쏠레이 울트라 샤인 립 컬러 #스윗 스팟
#반짝이는입술 #글로스+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햇빛을 주제로 한 향수 ‘쏠레이 브룰런트 EDP’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 3.3g 7만6천원대.

 

EYE

에뛰드ㅣ2X 쌩얼라이너 #02 내추럴 라이트 브라운
#요즘애들픽 #애쉬라이너
원래 내 눈매처럼 은은하게 녹아드는 맛이 있다. 삼각존, 언더라인에 음영을 더하면 손쉽게 눈매 트임 효과를 낼 수 있다. 0.5g 1만4천원.
EDITOR’S COMMENT 투명한 발색으로 생얼처럼 자연스럽다. 평소 진한 메이크업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도 사용하기 좋을 듯!

하킷ㅣ스위치 업 컬링 마스카라
#볼륨을높여요 #컬링컬링
가늘고 숱이 없는 속눈썹도 짱짱하게 올려줄 마스카라. 물, 땀, 유분에 강한 포뮬러이며 검정콩 추출물을 함유해 속눈썹에 영양을 더한다. 7.5g 1만6천원.

안나수이ㅣ더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세럼 #로즈향기
속눈썹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눈가 전용 세럼. 오일 4가지를 배합해 담은 포뮬러가 속눈썹을 탄탄하게 케어하고, 주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5ml 4만7천원대.
EDITOR’S COMMENT 에멀션 타입의 가벼운 텍스처로 스킨케어 단계에 곁들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의 시그너처 향인 은은한 로즈 향기가 난다.

타르트 by 세포라ㅣ타르트레트 주얼 아마조니안 클레이 팔레트
#미니팔레트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핑크와 브론즈 컬러 구성이다. 아마조니안 클레이 성분을 함유해 눈가에 번짐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풍부한 발색을 자랑한다. 5.1g 2만8천원.

5 폴앤조 보떼ㅣ스파클링 아이 컬러 CS #004 얀 코스터
#시스루발색 #싱글섀도우
골드 펄이 콕콕 박힌 화려한 레드 컬러 섀도. 맑게 올라오는 발색이 매력적이다. 오일 젤 텍스처로 쌍꺼풀 라인에 끼임 없이 매끄럽게 밀착된다. 7g 3만1천원대.

6 VDL×비비드크로넛ㅣ아이샤인 컬러모드 팔레트 #03 옴뇸뇸
#컬러장인 #인생팔레트
도전 정신을 부르는 과감한 레몬, 오렌지, 그린 등 알록달록한 컬러를 한데 담아 선보인다. 7.5g 3만원.

 

BASE

1 디올 뷰티ㅣ디올 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
#숨쉬는피부 #벨벳파우더
피부를 보드랍게 감싸는 편안한 텍스처의 파우더. 얼굴 전체의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고 매끈하게 정돈한다. 10g 9만3천원대.

2 끌레드뽀 보떼ㅣ더 파운데이션 SPF25/PA++
#크림파데 #스킨케어링
스킨케어 제품인지 헷갈릴 정도로 촉촉하고 피부가 건강해 보인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고급스러운 수분광을 남긴다. 28ml 35만원대.

3 로라 메르시에ㅣ로즈글로우 블러쉬 컬러 인퓨전 #피치 쉬머
#실키포뮬러 #복숭아톤

은은한 펄이 깃든 피치 컬러가 혈색을 더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한다. 두 뺨과 콧등에 살짝 터치하면 햇빛에 그을린 듯한 컬러감을 표현할 수 있다. 6g 4만1천원대.

4 자빈드 서울ㅣ허깅 스킨 틴트
#톤컨디셔닝 #틴티드베이스
톤업, 자외선 차단, 피부 결 정돈을 한꺼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베이스.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고, 빙하수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선사한다. 55g 3만6천원.
EDITOR’S COMMENT 피부에 녹아들듯 가볍게 스며들어 맑고 고운 안색을 선사한다. 인위적이지 않아 두고두고 사용하고 싶은 베이스! 

5 네이밍ㅣ레이어드 핏 쿠션 #19N
#뉴섀이드 #글로우핏
피부에 얇고 촘촘하게 발려 답답함 없이 밀착된다. 여러 번 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 수정 화장을 할 때 용이하다. 12g 2만8천원.

6 파넬ㅣ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
#기름종이대신 #파우더쿠션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가꾸는 기름종이 쿠션.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히알루론산을 배합한 포뮬러가 피부 온도를 낮추고, 과다 유분을 조절한다. 10g 3만원.
EDITOR’S COMMENT 메이크업 전후에 사용하기 좋은 필수 아이템. 프라이머 대용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후 유분이 올라온 부위에 톡톡 두드리면 파우더 처리한 듯 보송해진다.

 

SUN

1 뮤렌ㅣ올데이 프로 디펜스 선 에센스 SPF50+/PA++++
#촉촉선크림 #워터텍스처
여린 피부에 바르기 좋은 저자극 에센스 타입 제품. 피부 열노화를 방지하는 특허 성분을 포함했다. 60ml 3만2천원.

2 토니모리ㅣ유브이 마스터 스포츠 선패치
#자외선절대막아 #쿨링패치
쫀쫀한 원단이 피부에 완벽 밀착되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통 방어한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관여하는 성분을 담아 쿨링감을 선사한다. 4.1g 1만2천원.

3 드렁크엘리펀트ㅣ엄브라 쉬어 피지컬 데일리 디펜스 SPF30
#순한자차 #눈시림방지
하얗게 동동 뜨는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린다. 아스타잔틴, 포도즙 추출물 등 항산화 기능 성분을 함유해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90ml 4만5천원.
EDITOR’S COMMENT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게다가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과 실리콘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이라 눈가에도 발라도 안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