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캉스 떠나기 좋은 계절입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을 바라보며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는 어떨까요? 자연의 소리에 집중하고 평온함과 마주해보세요. 푸르른 숲속에 위치한 국내 숙소 5곳을 소개합니다. 🌿

 

아틴마루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고요한 숲속으로 떠나고 싶다면? 양평에 위치한 아틴마루를 방문해보세요. 이곳에는 사계절 이름으로 개의 캐빈과 아틴마루의 시그니처 건물인 라운지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늑함을 주는 우드 화이트 톤으로 객실에는 2개의 싱글 침대와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어요. 창문 넘어 보이는 잣나무 숲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하루만 있기 아쉬운 곳이니 휴대폰을 잠시 내려놓고 자연의 소리에 집중해보세요. 권을 가져가는 것도 추천해요.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명달리
인스타그램: @atin.maru

 

고성,
아무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은 날이 있죠. 그럴 프라이빗한 고성숙이 . 하루에 팀만 예약이 가능한 독채 형태로 프라이빗한 노천탕과 침실, 다이닝 룸으로 이뤄져 있어요. 낮과 밤이 모두 매력적인 야외 자쿠지에서 자연을 오롯이 느껴보세요. 감나무가 보이는 침실이 이곳의 다른 포토 스폿이라는 사실! 빔프로젝터와 보드게임도 마련돼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있는 곳입니다.
주소: 경상남도 고성군 당항길 111
인스타그램: @goseong_suk

 

유온
사람이 머물다 가기 좋은 힐링 숙소, 유온. 경주에 위치해 고즈넉함도 배입니다. 이곳은 정갈한 한식 코스 요리가 제공되는 식당도 유명하니 조식과 석식을 모두 드시는 추천해요. 프라이빗한 스파 공간도 마련돼 있는데요. 목욕탕 위에 있는 창문 넘어로 펼쳐진 숲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을 온기로 치유해보세요.
주소: 경북 경주시 천북면 천강로 173
인스타그램: @uon_stay

 

그로브동산
파도 소리가 들리는 숲속이라고? 캠핑과 바다에 매료된 건축가 부부가 만든 몽환적인 공간, 그로브동산을 소개합니다. 사방이 숲이라 산속에 있을 법하지만 사실 양양 동산해변 근처에 있다는 사실! 푸른 잔디밭과 우거진 숲을 종일 감상할 있는 통창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아늑한 다락방에 있는 침실부터 오픈형 주방까지 근사한 공간에서 오롯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동산큰길 69-1
인스타그램: @grove_dongsan

 

어라운드폴리
드넓은 목장과 오름이 보이는 어라운드폴리에서 제주의 초여름 날씨와 자연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캠핑장, 카라반, 호텔 타입의 객실로 구성돼 있어 캠린이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야외 활동도 하고 아늑한 실내에서 여유를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는 6성급 캠핑장!
주소: 제주특별시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433
인스타그램: @aroundfoll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