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놓치면 아쉬운 크리스마스 팝업 4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고픈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테마공간 4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 ‘아틀리에 드 노엘‘


매년 환상적인 VMD로 우리를 설레게 만들어 주는 더 현대 서울의 크리스마스 팝업. 올해 콘셉트는 아틀리에 드 노엘, 즉 ‘크리스마스 공방’입니다. 작은 곰 해리가 준비 중인 크리스마스 마을에 놀러 가면 빨간 테디베어를 비롯한 여러 동물 친구들이 크리스마스카드를 정리하고, 선물을 포장하는 등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현재 2차 사전 예약까지 모두 마감된 상황이며 11/28, 더 현대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3차 예약 페이지 주소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요. 현장 예약은 당일 11:30부터 받는다고 하니 비교적 사람이 적은 평일에 시간이 가능하다면 평일 현장 입장을 노려보세요.
기간 ~ 12/31
운영 시간
월~목 10:30 ~ 20:00 / 금~일 10:30 ~ 20:30
주소 더 현대 서울 5층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잠실 일대가 크리스마스로 가득 차는 마법! 크리스마스 마켓이 올해에도 문을 열었습니다. 800평 규모에 13m 높이의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 이층 회전목마 등이 설치되어 테마파크 못지 않은 화려함을 자랑합니다. 또, 하루 다섯 번 인공 눈을 뿌려주는 스노우 샤워와 하트 라이트 쇼 등 여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에요.


크리스마스 마켓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입장 가능하며 16시까지는 무료, 그 이후부터는 입장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기간 25년 11월 20일 ~ 26년 1월 4일
운영 시간 11:00 ~ 22:00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제이닷트리 스노이 빌리지


스누피를 좋아하고 크리스마스에 열광하는 키덜트라면 스노이 빌리지를 놓치지 마세요! 트리 전문 브랜드인 제이닷트리와 피너츠가 만난 크리스마스 팝업이 진행 중입니다.

트리를 다루는 브랜드에서 여는 팝업인 만큼 다양한 디자인의 트리가 공간을 채워주고 있으며 한 타임당 30명씩 인원 제한을 둬 쾌적하게 인증숏을 남길 수 있어요. 스누피와 친구들의 모습이 담긴 오너먼트부터 여러 크리스마스 굿즈들이 가득해 방심하면 ‘텅장’이 될 수도 있으니 조심!
이곳 역시 사전 예약이 필수며 11월에는 3천 원, 12월에는 5천 원의 입장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기간 ~ 12/31
운영 시간 16:00 ~ 21:00 / 월,화요일 휴무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2길 12
고영주택


46마리 고양이와 강아지 한 마리와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 상상해 본 적 있나요? 마치 디즈니 만화처럼 즐겁고 귀여운 일이 김포 고영주택에서는 현실이 됩니다. 강화도에서 ‘고양이 정원’을 운영하던 사장님이 23년 김포에 문을 연 공간으로 고양이와 사람의 공존을 위한 문화공간을 지향합니다. 46마리의 고양이가 있지만 공간이 워낙 넓고, 입장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쾌적하다는 점 역시 고영주택의 장점입니다.
매년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지면 주택 내부는 ‘나 홀로 집에’의 케빈네 집 못지않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대변신합니다. 고양이와 크리스마스를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둘도 없는 천국이죠. 고영주택은 100% 예약제로 진행되며 평일에는 간혹 워크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안전을 위해 36개월 이상의 어린이부터 출입할 수 있는 점도 미리 체크! [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운영 시간 12:00 ~ 19:30 (화,수,목 휴무)
주소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종생로 10-3
- 사진
- Instagram of @micasa_cats_, @lotteshopping, Youtube of @hi_sseulgi_, thehyundaiblog.com, https://m.blog.naver.com/j-d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