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과 맛, 쫀득한 식감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버터바를 소개합니다.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파이 위에 꾸덕한 버터 토핑이 올라간 신상 디저트입니다.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버터바 디저트 카페 3곳을 소개할게요.

 

건대 근처에 위치한 모던하고 심플한 무드가 특징인 우물. 감성적인 공간과 버터바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버터바가 단연 이곳 덕분에 유명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단짠단짠한 체다 치즈맛으로 가장 꾸덕꾸덕한 식감을 자랑하는 황치즈 버터바, 민초단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은은한 민트향에 초코칩 씹히는 재미까지 더한 민트초코 버터바가 이곳의 인기 메뉴입니다.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15길 11, 1층

영업시간 12:00 – 22:00 (수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woomool_official

 

이름에서부터 자부심이 느껴지는 방이동 골목에 자리한 버터바. 이곳은 버터바로도 유명하지만 휘낭시에와 쿠키, 파운드 케이크 등 다양한 구움 과자들까지 모두 사랑받고 있어요.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도 훌륭하지만 상큼한 생레몬이 듬뿍 들어간 레몬버터바를 드셔 보길 추천합니다. 냉동 보관 후 해동해서 먹으면 꾸덕꾸덕함이 더욱 살아나니 참고!

주소 서울 송파구 오금로21길 10

영업시간 11:00 – 19:00(일요일-화요일 후뮤)

인스타그램 @_butterbar

 

 

빈티지한 샷시문으로 고즈넉한 감성이 물씬 나는 대구 대봉동 신상 카페, 빈칸. 커피와 환상적인 조합 자랑하는 버터바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캐러멜과 바닐라 향이 조화로운 바닐라스카치와 진한 모카 맛에 바삭한 크럼블까지 더한 모카크럼블이 이곳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주소 대구 중구 명륜로 120-1

영업시간 11:00 – 20:00(목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binkhan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