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 매력 가득한 더보이즈 큐 & 에릭의 찐친 케미 모먼트!

더보이즈 큐와 에릭이 얼루어 유튜브에 출연했습니다. 팬들에게 받은 질문과 짤에 직접 답하며 찐친 케미를 발산했는데요. 요즘 푹 빠진 향수부터 오랜만에 찍는 커플 셀카,7월에 진행될 콘서트 스포까지 팬들을 위해 과감하게 답했어요.

둘의 궁합이 잘 맞는 순간을 묻는 질문에 둘은 입을 모아 일할 때 보다 놀 때 더 잘 맞는다고 답했는데요. 그 이유로 큐는에릭은 본인이 생각하는 틀을 정확하게 지켜야 하지만 전 벗어났어도 새로운 틀에 맞춰가면 된다고 생각하는 게 있어요라고 설명했어요. 둘의 셀카를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큐와 에릭은 인터뷰 도중 직접 사진을 찍어주기도 했죠.

 

팬들이 보내온 질문 중 향수 정보를 묻는 질문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도 했어요. 큐는 이번 얼루어 6월 호를 함께 하게 된 호텔도슨의 제품을 평소에도 사용했었다고 밝혔죠. 가장 마음에 드는 향으로 큐는 셀프블룸을, 에릭은 미드소마를 꼽았어요. 특히 이날 큐와 에릭은 향수를 사용하는 자신만의 방법도 소개했는데요. 같은 향수도 다르게 사용하는 찐친 큐와 에릭의 향수 사용법은 유튜브 <얼루어 코리아> 채널의 풀버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팬들을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한 짤을 제보받았습니다. 씹지 않고 삼키는 에릭짤, 화제의 챌린지 ‘꽁꽁 얼어붙은 한강’ 을 하게 된 큐의 비하인드 스토리, 에릭의 날아차기짤 등 팬들이 보내온 짤을 함께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공개했어요.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풀버전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