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신제품에서도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다.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줄 글로우 베이스와 취향에 따라 골라 쓰는 선스크린, 산뜻한 향수까지.

INNER BEAUTY

바비오틱ㅣ트리플 아구아헤 1300
#몸매볼륨업 #아구아헤파우더
아구아헤 열매를 담은 이너뷰티 식품. 석류보다 무려 50배 이상 많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해 여성의 몸매를 아름답게 가꾼다. 3g×15포 3만5천원.

 

 

TOOTHPASTE

1 유시몰ㅣ화이트닝 퍼플 코렉터 치약
#톤업치약 #누렁니도하얗게
보랏빛 치약이 변색된 치아를 하얗게 톤업해준다. 앙치 후 24시간 동안 착색보호막을 형성해 착색 제거 및 억제 효과가 있다. 106g 1만6천9백원.

2 비프로젝트ㅣ스테이 프레시 센서티브 치약
#민트향솔솔 #고불소치약
구취를 유발하는 세균 억제 효과가 있는 치약. 청량한 박하 향이 입안에 남아 양치 직후 개운함이 온종일 지속된다. 1000pm 고불소 치약으로 충치도 예방한다. 120g 1만9백원.
EDITORS’ COMMENT 양치를 해도 금세 구취에 시달린다면 치약을 바꿔보길. 비프로젝트의 치약은 입 냄새를 지우는 바질리톨 성분을 넣어 상쾌함을 오래도록 지속시킨다.

 

 

SCENT

1 버버리ㅣ허 페탈 EDP
#구어망드향 #꽃을담은향수
블랙커런트, 블랙베리, 라즈베리의 달콤한 과육이 재스민, 제비꽃의 플로럴 향기와 어우러진다. 이어서 등장하는 머스크, 앰버 향이 포근한 느낌을 전한다. 88ml 23만7천원.
EDITORS’ COMMENT 꽃잎이 떨어지는 즐거운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향! 베리와 플로럴 향이 만들어낸 구어망드 향수로 뿌리자마자 매력적인 향이 코끝에 감돈다.

2 엑스니힐로ㅣ찬디가르 익스프레스 EDP
#바빌론컬렉션 #이국적향기
인도 열대 정글 한가운데에 우뚝 세운 도시 ‘찬디가르’에 바치는 향수. 플로럴, 우디, 레더 등 다양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독창적인 향이다. 100ml 59만원.

 

3 아뜰리에 데조 by 퍼퓸갤러리ㅣ블랑 폴리크롬 EDP
#24K골드향수
만다린, 레몬 등 활기 넘치는 향이 재스민, 라벤더, 무화과잎의 싱그러운 향으로 이어지고 머스크, 암브록산으로 포근하게 마무리된다. 100ml 29만원.

4 메종 프란시스 커정ㅣ린넨 센티드 미스트
#런드리컬렉션 #섬유유연제향
베스트셀러 ‘아쿠아 유니버셜’의 향을 런드리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했다. 갓 빨래한 세탁물에서 나는 폭닥폭닥한 향이 느껴진다. 200ml 20만원.

 

5 나르시소 로드리게즈ㅣ머스크 누드 포 허 EDP
#화이트플로럴머스크 #살냄새향수
화이트 플로럴 부케, 머스크 향이 피부에 은은하게 퍼져 우아한 향을 완성한다. 파촐리, 통카빈, 우디 노트가 향의 깊이와 여운을 더한다. 100ml 19만5천원.

6 조 말론 런던ㅣ머스크 메멘토 코롱
#비누향수 #메멘토스컬렉션
영국 앤티크 마켓에서 발견한 물건에서 영감을 얻은 향. 비누를 닮은 향으로 깨끗하고 편안한 알데하이드 노트가 돋보인다. 30ml 11만4천원.

 

7 톰 포드 뷰티ㅣ바닐 파탈 EDP
#초콜릿컬러패키지 #젠더리스향기
관능적인 바닐라,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구운 보리, 매력적인 커피 향까지! 다채로운 노트로 복합적이고 유니크한 향을 만들어냈다. 50ml 55만원대.

8 티파니앤코ㅣ로즈 골드 인텐스
#보석향수 #블루로즈향기
터키시 로즈 오일, 오렌지 플라워, 재스민 삼박 등 세련된 플로럴 부케에 파촐리, 마린 어코드를 더해 화려한 블루 로즈 향을 표현했다. 75ml 25만4천원.

 

9 르 쿠방ㅣ퍼퓸 리마커블 스페론
#낙원의향 #스파이시우디향조
코르시카섬 남쪽의 스페론 해변에서 영감을 얻은 퍼퓸. 바닷바람을 타고 온 이모르뗄 꽃, 랍다넘 나무 향이 중독적인 향기를 만들어낸다. 100ml 가격미정.

10 슬로우허밍ㅣ우디너리 릴리프 퍼퓸밤 레이크포그
#밤타입향수 #퍼퓸레이어링
시트러스 우디 향의 고체 향수. 식물성 오일 10종을 배합한 포뮬러가 헤어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향기를 밀착시킨다. 6g 2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