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빈’으로 두피도 슬로우 에이징!
샴푸잉만으로 두피 강화를 돕고, 탈락 모발 수를 76% 줄여주는 샴푸가 있다면? 바야흐로 두피도 슬로우 에이징 시대!
얼굴을 가꾸듯 두피도 꾸준히 슬로우-에이징 케어를 한다면, 당신의 두피도 긍정적인 변화를 맞이할 것이다. 바로 이 샴푸를 만나고 탈모 불안이 싹 가신 거 처럼.
두피도 결국엔 피부다. 고로 나이를 먹는다.
어디선가 들어봤을 것이다. 얼굴 탄력을 위해서는 두피 탄력부터 챙기라고. 두피도 결국 피부이기에 시간의 흐름에 따라 모발을 붙드는 힘이 줄어들며 탈모 증상이 생긴다. 물론, 얼굴 탄력도 함께.
그래서 두피도 얼굴 피부처럼 두피 각질, 피지, 모공, 탄력 등을 꾸준한 관리로 천천히 나이 들도록 해야 한다. 요즘에는 2030세대도 피해 갈 수 없는 고민 중 하나가 탈모이기에 탈모 개선을 위한 두피 슬로우-에이징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얼굴 피부가 한순간에 좋아지지 않듯, 두피 슬로우-에이징을 통해 두피의 시간을 느리게 흐르도록 해보자.
확신의 탈모증상완화 샴푸 #블랙빈
지속적인 슬로우-에이징 케어를 하기에는 샴푸만 한 것이 없다. 외부 자극으로 매일 쌓이는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씻어내고, 영양을 탄탄하게 채워줄 수 있기 때문. 물론, 슬로우-에이징 키포인트인 ‘임상 시험 수치, 기능성, 우수한 성분, 모발 케어’를 모두 갖춘 샴푸를 찾는다면, 바로 블랙빈 샴푸이다.
|탈락 모발 수 76% 감소, 높은 임상 결과 보유
수많은 탈모 샴푸를 보았지만, 이토록 높은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본 적이 있던가? 4주 동안 사용한 결과, 탈락 모발 수가 무려 76%나 감소했다니. 매우 보기 드문 수치이다. 모발 끊어짐도 1회 사용 후 10.6%가 개선되었고, 사용 직후 두피 피지량 59.6%, 두피 각질 36.5% 감소되며 샴푸의 기본적인 세정력까지 제대로 갖췄다.
|식약처 인증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머리 덜 빠진다고 강조하는 광고에 혹해 빠지는 모발 수만큼 빠져나간 통장 잔고에 눈물 흘리지 말고,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해 모발도 잔고도 지키자. 기능성 성분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멘톨 등이 있는데, 블랙빈 샴푸는 대표적인 3가지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산, 덱스판테놀’을 적절히 배합하여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두피와 모발 강화에 탁월한 블랙 성분
블랙 컬러의 고농축 제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공 색소가 아닌, 블랙 컬러의 성분을 가득 함유하고 있기 때문. 모발 성장에 꼭 필요한 시스테인 성분이 함유된 제주도 검정콩추출물, 두피 과잉 피지 흡착에 우수한 토탄수가 함유되어 있다. 토탄수로 말하자면, 쿨링 효과에 탁월한 성분으로 개운하게 두피의 열감을 내려 주는 데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검은깨추출물, 블랙커민씨추출물, 돌콩추출물 등 두피 강화와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는 탄탄한 성분이 가득 농축되어 있다.
|순한 미산성의 패밀리 샴푸
샴푸는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경우가 많은데, 블랙빈 샴푸는 순한 미산성 텍스처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구성되어 아이부터 노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배려 가득한 제품이다. 특히,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안심이 간다.
|물리적 엉킴까지 생각한 탈모증상완화 샴푸
탈모 샴푸의 최대 단점을 꼽자면, 모발이 빳빳해지는 것이 아닐까? 빳빳해진 모발은 샴푸 과정에서 단단하게 엉켜 샴푸 도중 물리적인 탈모를 유발할 수 있는데 블랙빈 샴푸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다. 트리트먼트 없이도 윤기나고, 부드러운 머릿결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