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포뮬러, 경이로운 사용감! 가을 타는 피부에 진가를 발휘할 스킨케어 리스트.

SO ICONIC

엘리자베스아덴의 에잇아워 크림
1930년 처음 탄생한 에잇아워 크림. 다친 부위에 바르고 8시간 후에 기적처럼 상처가 나았다고 해서 ‘미라클 크림’이라고도 한다. 멀티 밤의 시초인 제품으로 파우치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지 이미 오래되었다. 자외선으로 인한 선번, 갈라진 입술, 거친 팔꿈치, 까슬까슬한 손톱 큐티클, 모발 정돈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 파운데이션에 섞어 바르면 건조한 가을철 피부에 코팅한 듯 반짝이는 윤기를 씌워주기까지! 50ml 4만2천원. 

 

PERFECT RADIANCE

끌레드뽀 보떼의 퍼밍 세럼 수프림 N
브랜드의 시작부터 지난 수십 년간 ‘광채’라는 키워드를 내내 강조해온 끌레드뽀 보떼. 퓨처 스컬프트 기술과 독자 성분 루트 하이브리드 콤플렉스를 적용해 중력에 의한 피부 처짐을 예방한다. 입꼬리에서 눈 위까지, 볼 하부에서 이마 위쪽까지, 턱에서 관자놀이까지 리프팅 마사지 리추얼을 통해 관리하면 근육을 아래에서 위로 지탱해주고 얼굴 윤곽을 매끄럽게 다듬어 본래 피부 형태로 돌려준다. 40ml 37만5천원. 

 

GLOW BOOSTERS

(왼쪽부터) 아하바의 데드 씨 크리스탈 오스모터X6
사해를 연구하며 발견한 미네랄의 결정체 오스모터를 핵심 성분으로 한 오일 세럼. 피부 속 천연 보습 인자를 활성화한다. 30ml 11만8천원.
샤넬 뷰티의 레드 까멜리아 세럼
프랑스 남서부에 위치한 샤넬 오픈 스카이 연구소에서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한 까멜리아 추출물을 넣었다. 주름과 모공 완화, 안색 개선을 돕는다. 30ml 15만1천원.
겔랑의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
벌꿀 성분 5종과 혁신적인 과학기술의 조합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제품. 오일의 영양감을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에 담았다. 50ml 20만7천원대.

 

JELLO SKIN

샹테카이의 바이오 리프트 마스크+
비건, 클린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샹테카이. 올해 25주년을 맞은 브랜드는 어쩌면 더 오랜 명맥을 이어온 다른 브랜드보다 선구자적 역할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피부에 부담 없는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동물실험을 배제하는 윤리 의식을 갖추고 있으니까!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는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를 다독이고, 수분 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만든다. 50ml 34만2천원.

 

MIRROR FINISH

(오른쪽 위부터 시계 방향) 발몽의 리뉴잉 팩
1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메디컬 웰니스 스파 출신. 셀룰라 과학기술을 접목해 세포 재생 능력을 촉진하고 투명한 피부 빛을 선사한다. 75ml 45만원.
라 메르의 크렘 드 라 메르
반세기 전, 창립자인 휴버 박사가 피부 손상을 치료하려고 개발한 제품. 해초 발효 추출물인 미라클 브로스™가 핵심 성분으로 피부 속 균형을 회복하고 얼굴에 나타난 시간의 흔적을 개선한다. 60ml 55만원.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얼티메이트 수딩 크림
줄기세포 전문가 바더 교수가 30여 년간 연구한 브랜드. 아미노산, 비타민 등 피부 활동 분자를 포함한 스킨케어 콤플렉스 TFC8Ⓡ 성분이 피부 자생력을 키운다. 50ml 39만6천원대.
바니스뉴욕 뷰티의 글로셀라™ 리치 크림
건강한 내면으로부터 진정한 아름다움이 시작된다고 믿는 웰니스 브랜드의 크림. 비타민 C와 비타민 E를 함유한 글로셀라™ 콤플렉스가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수분감을 불어넣는다. 50ml 14만8천원. 

 

NEXT LEVEL

라프레리의 스킨 캐비아 럭스 크림
1998년 처음 출시해 20년 만에 리뉴얼한 크림은 그로부터 5년 후 다시 한번 진화를 거듭했다. 새로 개발한 캐비아 마이크로 뉴트리언트 성분을 더해 전과 다른 차원의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50ml 84만9천원.

 

HIGH PERFORMING

시슬리의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
자가포식 메커니즘 연구에서 영감을 얻었다. 피부 재생 주기를 고려해 세포의 활력 에너지를 재부팅하는 4주 프로그램으로, 계절이 바뀌거나 피부 스트레스가 극심할 때 사용하면 이상적. 식물 추출물을 최적으로 배합해 피부 코어 힘을 길러준다. 10ml×4개 1백35만원.

 

ACTIVATOR SERUM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캡춰 토탈 르 세럼
디올 피부 과학 연구소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 피부 활력을 되찾아주는 론고자 발효 추출물과 아이리스 추출물, 수분 공급을 위한 히알루론산과 폴리글리세롤 복합체를 포함했다. 50ml 21만5천원.
스위스퍼펙션의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브랜드의 대표 성분인 셀룰러 액티브 아이리사Ⓡ를 함유했다. 영하 50℃에서 동결건조한 아이리스 뿌리 속 활성 성분이 피부 본연의 28일 턴오버 주기를 활성화하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30ml 49만8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