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꽃놀이 명소 추천! 매혹적인 빨간 양귀비의 화려한 향연이 펼쳐지는 스폿 5곳을 소개합니다. 🌺❤️

수원탑동시민농장

수원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수원탑동시민농장은 이맘쯤이면 양귀비로 가득합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방하는 농장으로 무료입장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빨간 양귀비뿐만 아니라 다른 컬러들의 양귀비들도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주말에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로 155 서울대학농과대학부속

물의정원

새빨간 양귀비꽃들로 가득한 남양주 물의정원. 이곳의 파란 하늘과 빨간 양귀비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애견 동반이 가능하며 자전거 코스로도 적극 추천! 6월 중순까지가 절정이라고 하니 이번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가보는 것을 추천해요.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398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에는 양귀비꽃들이 만개했습니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이곳 꽃밭에서 넘쳐나는 양귀비를 맘껏 구경할 수 있답니다. 피크닉을 계획 중이라면 이곳을 적극 추천!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

하동북천꽃양귀비축제

전국 최대 면적의 양귀비 꽃밭을 자랑하는 하동북천꽃양귀비축제를 소개합니다. 꽃밭 사이로 레일바이크가 운행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5월 29일까지 진행된 축제는 종료되었지만, 아직까지 만발한 붉은 양귀비꽃을 감상할 수 있으니 빠른 시일 내로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경남 하동군 북천면 직전리 507-1

함안뚝방길

아름다운 산책길로 유명한 함안뚝방길. 푸릇푸릇한 산과 맑은 하늘 등 환상적인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진 꽃밭으로 힐링하기 제격인 곳입니다. 부산 근교 나들이 명소로 유명한 곳이니 부산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참고하길!

주소: 경남 함안군 법수면 윤외리 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