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5월! 요즘 날씨에는 어떻게 입어야 할까?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으로 알아보는 5월 첫째 주 기온별 날씨별 옷차림 가이드

월) 8° /20°, 마지막 재킷 찬스

5월 첫날부터 이 일교차 실화?! 아침 저녁으로 아직은 쌀쌀한 날씨. 아침 저녁 기온이 10도 이상 차이나는 날에는 정채연의 재킷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어쩌면 재킷을 입을 수 있는 마지막 시기일지도 모르는 지금! 이너로는 얇은 롱슬리브를 매치해 날씨에 맞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한다면 편리하겠죠?

화) 8° /24°, 큐트 오버롤

햇볕도 기온도 적당한 날! 오늘은 오버롤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날씨입니다. 김나영의 센스있는 오버롤 패션을 따라 롱슬리브를 오버롤과 함께 스타일링한 후 로퍼로 완성해주면 봄날씨 따라 기분까지 산뜻해질거에요.

수) 11° /23°, 애슬레져 룩

요즘 대세 애슬레져 룩! 하루종일 야외 활동을 앞두고 있다면 이사배의 나일론 소재 셋업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윈드브레이커와 조거 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해 일교차 큰 날씨에도 끄떡없는 액티브 패션을 보여주었어요.

목) 13° /21°, 봄바람 불어오는 날씨엔

사커 저지 스타일의 쇼트 슬리브와 와이드 청바지, 워커를 매치해 원조 패셔니스타의 위엄을 보여준 이효리. 불어오는 봄바람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싶다면 제격입니다.

금) 14° /24°, 오늘은 핑크 무드

레드벨벳 조이는 귀여운 고양이가 그려진 쇼트 슬리브 니트와 화이트 컬러 롱 플레어 스커트를 스타일링했어요. 비비드한 핑크 컬러에 귀여운 양갈래 헤어까지, 산뜻한 날씨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죠? 크롭 기장의 탑과 롱 스커트의 언밸런스한 조화가 마치 Y2K패션을 연상시키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