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 등극! 줄 서기 전에 지금 당장 가봐야 할 인천 신상 카페 5

메이드림

영화 ‘아바타’가 연상되는 몽환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 카페 메이드림을 소개합니다. 120년 넘은 교회를 리모델링하여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땅과 빛, 물, 하늘, 정원의 컨셉으로 공간이 꾸며져 있습니다. 초록초록한 식물들 속에 둘러싸여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그중 대파와 참깨의 풍미가 가득한 대파 크림치즈 베이글이 가장 인기 메뉴!

주소: 인천 중구 용유서로479번길 42

새들 브라운

인스타 감성 사진이 필요하다면 지금 당장 이곳으로 달려가 볼 것. 갓 오픈한 새들 브라운은 프렌치 감성 가득한 외관부터 우드 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통창 넘머 들어오는 채광까지 갖춘 ‘요즘 재질’ 요소를 다 갖춘 브런치 카페입니다. 연어 스테이크와 새우, 옥수수, 토마토, 당근, 버섯, 허브 등을 함께 넣어 만든 프랑스 가정식 요리, 파피 요트가 이곳 시그니처 메뉴!

주소: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543번길 9-7

꼬알라파이

호주식 파이 전문점 꼬알라파이가 인천 구월동에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바삭한 페이스트리에 필링이 듬뿍 들어간 파이가 다섯 가지 맛으로 메뉴가 구성돼 있습니다. 토마토소스의 미트볼 맛이 나는 미트파이가 이곳 베스트셀러. 낮에는 커피, 저녁에는 맥주와 함께 즐겨보세요!

주소: 인천 남동구 인하로 511번길 10-15

엘그레 에스프레소 바

송도 센트럴파크 부근에 아늑한 에스프레소 바, 엘그레가 오픈했습니다. 에스프레소를 베이스로 한 8가지의 음료를 선보입니다. 웻 크림이 듬뿍 올라간 엘그레 커피 아이스가 이곳 대표 메뉴로 아인슈페너를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 테이블 좌석 이용 시 1,500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주소: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132번길 24

고트커피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감성이 물씬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신상 카페, 고트커피. 이곳은 꾸덕꾸덕한 식감을 자랑하는 테린느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고트라떼는 라떼 베이스에 사장님이 직접 블렌딩한 크림과 시나몬 파우더가 듬뿍 올라간 커피로 이곳 시그니처 메뉴이니 꼭 먹어보길!

주소: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길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