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최근 안 좋은 일이 일어났다면 어쩌면 대운이 찾아올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인생은 언제, 어떻게 바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시작하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1.좋은 꿈

기분 좋은 꿈을 꿨다고요? 그것도 번잡하고 걱정이 많은 현실과는 너무나 동떨어진 꿈을 말인가요? 복권에 당첨된 이들의 인터뷰를 잘 살펴보면 꿈을 꾸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최근 길몽을 꿨다고 답한 이들을 심심치 않게 발견할 수 있는데요. 이처럼 좋은 꿈은 앞으로 다가올 희망찬 미래를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꿈을 꿨다면 잊어버리지 말고 어딘가 꼭 기록을 해놓길 바랍니다.

2.안색이 좋아진다

본인은 크게 느껴지지 않아도 주변에서 안색이 좋아졌다, 인상이 폈다 등의 말을 부쩍 많이 듣는다면 마찬가지로 대운이 올 조짐 중 하나라고 합니다. 또한 본인이 거울을 볼 때 예전보다 괜찮아 보인다거나 하는 것도 마찬가지예요. 과학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지만 이름을 바꾸고 나서 안색이 좋아지는 이들이 종종 있죠. 안색이 좋아진다는 것의 기준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얼굴에 평온함이 느껴지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인상이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3.인생의 고비를 겪는다

혹시 인생의 최대 고비라고 느껴질 만큼 큰일을 겪은 적이 있나요? 인생은 새옹지마라고도 하죠. 그만큼 좋고, 나쁜 일이 계속해서 반복하는 것이 인생이라고 합니다. 큰 어려움, 견디기 어려운 슬픔을 겪었다면 이제는 더 이상 슬퍼하지 마세요. 앞으로 다가올 대운을 두 팔 벌려 받아들일 준비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세요. 나쁜 일이 가면 좋은 일이 올 차례입니다.

4.나쁜 인간관계가 끊어진다

끊어질 듯 끊어지지 않는 지겨운 관계 때문에 골머리를 앓아 본 적이 있나요? 그런 일은 누구나 인생에 한 번쯤 겪는 일이지만 의도치 않은 일로 나쁜 관계가 자연스럽게 끊어진다면 이것 역시 좋은 신호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내가 억지로 끊어내지 않아도 새로운 시작을 하기 전, 순리대로 관계가 정리되는 것을 의미하죠.

5.마음가짐이 달라진다

항상 하기 싫고, 억지로 하던 일들이 이제는 의지가 샘솟고 어딘지 모르게 해볼 만한 용기가 생긴다면 아마도 행운이 찾아올 시기인지도 모릅니다. 매사에 피곤하고 부정적이던 당신이라면 더욱 신기할 일이죠. 이러한 내면의 변화는 외부 사람들보다는 본인 자신이 더욱 강하게 느껴질 거라 생각됩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아침마다 개운하게 일어나는 것 역시 중요한 포인트! 새롭게 운동을 시작하거나 취미를 만드는 것 역시 좋은 신호라고 볼 수 있습니다.

6.좋은 인연을 만난다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주변에 새롭게 알게 된 이들이 자신에게 꼭 필요했던 영양분과도 같은 귀인이라면 이것 자체만으로도 아주 좋은 경험입니다. 한 사람을 알게 되는 것은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세계관을 배울 수 있는 것이죠.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는 이들과 자연스레 멀어지고, 좋은 영향을 주는 이들을 만난다면 이것 역시 대운이 올 조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 그런 사람을 못 찾았다고요? 그렇다면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인간관계에 더 깊숙이 관심을 기울여 본다면 좋은 사람을 발견할 눈을 키울 수 있을 거예요.

7.누군가를 돕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본래 인간은 이기적인 구석이 있습니다. 누군가를 도와주기보다는 본인의 욕심이나 성취를 위해 이용하는 이들이 대부분이죠. 하지만 대운이 오기 전에는 마음가짐이 달라진다고 하죠. 더 세부적으로는 누군가를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것이라고. 그전에는 보이지 않던 필요와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싶은 의지가 샘솟는 것. 누군가를 돕고 싶은 선행의 마음이 생긴다면 하늘이 나에게 행운을 내려줄 것이라 생각하고 마음껏 도와보세요. 대운이 쉽게 빠르게 찾아 오지 않아도 매 순간 희망을 가지고 살아보세요. 내가 가진 것을 남들과 나누며 살아보는 한 해를 만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