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 진심인 젠지 세대를 위한 피팅룸 맛집 추천

아더에러 신사 & 성수

콘셉트 장인 아더에러의 피팅룸은 마치 전시 공간을 보는 듯합니다. 공간별로 우주선, 열차칸, 노래방, 비오는 방 등 각기 다른 콘셉트로 구성되어 있죠. 또 각각 콘셉트와 어울리는 영상이나 노래가 플레이되거나, 어울리는 향이 매칭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옷을 피팅해보는 것을 넘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오감으로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죠. 노래방 콘셉트의 피팅룸은 최대 5곡까지 부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EQL 스테이션, 더현대서울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선보이는 온라인 편집숍 EQL이 더현대서울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더현대서울은 힙한 브랜드와 팝업 스토어가 줄지어 입점하는 곳인 만큼 EQL도 기차역을 콘셉트로 매장을 꾸몄어요.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기차칸 피팅룸은 벤치와 큰 거울 덕분에 거울샷을 찍기 제격입니다. 스튜디오 못지않을 만큼 이색적인 사진을 건질 수 있는 피팅룸입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

마치 스튜디오를 연상케하는 이곳은 바로 무신사 스탠다드 강남의 피팅룸입니다. 스튜디오 호리즌을 콘셉트로 한 피팅룸이라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느낌 있는 사진을 건질 수 있죠. 또, 피팅룸 내부 조명은 원하는 컬러로 변경할 수 있어 더욱 감각적인 사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총 15개의 피팅룸 중 2개 룸에는 휴대폰 화면을 미러링 할 수 있는 LG스탠바이미가 설치되어 있어 있으니 영상으로도 남기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앤유 쇼룸

발길 닿는 모든 곳이 포토 스폿인 이곳은 앤유 쇼룸입니다. 호텔을 테마로 한 이곳은 마치 해외여행을 떠나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죠. 2층 규모의 아담한 공간이지만 리셉션과 화장실, 엘리베이터 피팅룸, 베드룸 등 호텔 콘셉트에 맞게 공간 구석구석이 꾸며져있어요.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 놓지지 않아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앤유 쇼룸은 카페와 함께 운영되니 서울 나들이 코스로도 추천해요.

나이키 스타일 홍대 

나이키의 새로운 콘셉트 매장인 나이키 스타일 홍대는 단순히 제품을 구경하거나 구매하는 공간을 넘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드러내고 또 새롭게 창조해 내는 곳입니다. 피팅룸 사이에 자리 잡은 ‘콘텐츠 스튜디오’에서는 배경, 필터, 렌즈, 스티커 등을 선택해 원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죠. 나만의 룩북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나이키 스타일 홍대에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