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우리가 찾던 그런 플레이스! 댕냥이와 함께 하는 실내외 분위기 갑, 국내 감성 펜션.

 

가평 개댁

반려동물 1,500만 명이 넘는 시대가 도래하며, 서울은 이미 댕냥이들과 맘 편히 방문할 수 있는 편리 시설들이 확충되는 추세인데요. 국내 이곳저곳 여행하기엔 무리라고 생각 들었던 반려인들이라면 주목하세요. 개댁펜션처럼 견주, 집사들의 감성까지 채우고, 반려동물 역시 편하게 머무를 수 있는 힐링 숙소가 등장했으니까요! 전망 좋은 언덕 위 숙소에는 잔디밭, 수영장, 캠핑 바비큐까지 모두 완비되어 있습니다.

 

연천 또또멍

우리의 댕냥이가 혹시 멀미가 심하지만 않다면 무조건 저장해 두길! 연천 애견 펜션 또또멍은 사계절 내내 예쁜 경관을 가진 독채 숙소입니다. 서울에선 제법 멀지만 그만큼 맑은 공기를 콧속 가득 내쉴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 모든 스트레스가 사라지죠. 6동의 객실마다 최대 인원은 8~10인까지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들과 머물러도 좋고요. 금액이 다르지만 소형, 중형, 대형, 초대형까지 모든 견종 입실이 가능합니다.

 

고성 숲속의 정원

“강원도 고성에 이런 곳이 있었다고?” 주변을 아무리 둘러봐도 강원도의 한적한 어촌 마을이라곤 상상도 못할 숲속 테마파크가 있죠. 무려 10만 평 부지의 피움테마파크 안에는 반려동물과 숙박이 가능한 펜션부터 자작나무 숲, 카페, 미술관까지 한데 모여 있습니다. 반려동물에게 자연 친화적인 곳임에는 믿어 의심치 않을 뿐 아니라 견주, 집사들에게도 행복 풀 충전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홍천 엘페로

스페인어로 ‘강아지’라는 뜻을 가진 애견 펜션 엘페로. 홍천 한적한 도로 위에 작은 리조트처럼 지어진 이곳은 애견을 위한 모든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체크인 시 웰컴키트 안에는 강아지를 위한 수제 간식까지 들어있죠! 견주와 댕댕이 모두를 편하게 만들어 줄 잔디밭, 수영장, 애견 목욕실, 애견 전용 침대와 식기, 배변 패드까지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엘페로. 아마 댕댕이에게 물어도 만족도 200%라고 할 만하겠죠?

 

양평 숨은빛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꼭 가야만 하는 애견 펜션 숨은빛. 500평 이상 드넓은 잔디밭에선 귀를 펄럭이며 뛰노는 강아지들이 있고, 펜션 바로 옆 얕은 계곡에선 중형견들이 열심히 물장구를 치고 있죠. 숨은빛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름 풍경입니다. 쌀쌀해지는 가을엔 객실마다 불을 피우고 바비큐를 즐기는 이곳이야말로 진정한 힐링 숙소! 먼 나라 부럽지 않은 바이브를 맘껏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