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여름을 보다 핫하게 즐기는 방법! 2년만에 돌아온 풀파티 시즌입니다.

해밀턴호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핫한 풀파티를 이야기하자면 단연 해밀턴 호텔 풀파티죠. 이태원 한복판에 위치한 명실상부 핫플레이스답게 (풀파티가 아니어도) 늘 핫한 피플들이 가득 모이는 장소인데요. 올해에는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될 예정. 호텔 풀장에서 풀파티를 즐긴 후, 근처에 위치한 클럽으로 애프터 파티까지 이어진다는 사실!

파라다이스 호텔

올여름, 세상 럭셔리한 풀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7월 22일-23일 양일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리는 원더풀파티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파티는 파라다이스시티와 국내 특색 있는 9개의 핫 플레이스(데일리 청담, 스킨 압구정, 바블 신사 등 포함)의 협업으로 탄생했는데요. 발빠른 파티 러버들이 이미 얼리버드 티켓을 선점하는 중이죠. 파티 당일에는 이태원, 신사 등에서 셔틀 버스도 운행한다고 하니 거리에 대한 부담은 과감하게 내려놓고 얼른 티켓을 겟하세요!

워커힐호텔

핫한 호텔 풀파티의 원조를 꼽으라면 단연 워커힐이죠. 3년만에 돌아와 이미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하는 중인데요. 7월9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8주동안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며, 각 회차별로 라인업이 모두 다르다는 사실. 풀파티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클라스가 다르다’고 인정받는 최고의 풀파티를 올해는 꼭 즐겨보세요!

히든클리프

제주의 밤을 보다 화려하게 즐기고 싶다면 히든클리프를 추천합니다. 풀파티 시즌이 아니더라도 인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무드를 즐길 수 있는 ‘풀문 나이트 인 뮤직’이 상시로 운영되는데요. 숲 뷰를 배경으로 제주의 밤 하늘 아래 펼쳐진 인피니티 풀에서 화려한 조명과 감각적인 클럽 음악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온수풀이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반얀트리 클럽 & 스파

서울 한복판에서 이국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클럽 & 스파. 특히나 낮과 밤의 무드가 각기 다른 수영장이 인기인데요. 밤에는 마치 유럽 어느 도시에 와있는 듯한 착각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풀파티는 다른 호텔들과 마찬가지로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며, 티켓은 구입 시기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차이난다고 하니 미리 선점해두세요. 마치 해외 휴양지에서 풀파티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