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뭐입지? 날씨에 맞게 추천해 드립니다.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얻은 스타일링 아이디어!

월) 7° /26°, 니트 소재의 슬리브리스로 일주일 시작

일주일을 파워풀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크리스탈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니트 소재 슬리브리스를 옷장에서 꺼내어보세요. 도톰한 니트 소재의 짧은 소매 탑, 도대체 언제 입어야 할지 고민했다면 지금이 최고의 적기! 크리스탈은 깅엄 체크패턴의 하이웨스트 팬츠와 함께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했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할 수 있으니 위에 걸칠만한 아우터를 챙겨 나가는 것은 필수입니다.

화) 10° /23, 생기 넘치는 데님 핑크 원피스

화요일엔 선미처럼 데님 소재의 핑크 원피스를 선택해보세요. 발랄하고 키치한 분위기는 물론, 빈티지한 느낌까지 낼 수 있어요. 원피스 하나만으로는 살짝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벨트를 착용해 포인트를 추가해보세요. 벨트 하나만으로 원피스에서 셋업느낌으로 변신할 수 있답니다.

수) 11° /25, 블루한 수요일

수요일엔 블루 한스푼 넣어볼까요? 슬기처럼 하늘색 패턴 가디건과 청바지를 매치해봅시다. 푸르른 하늘과 함께 셀피를 찍기에 딱! 좋은 패션이죠?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드는 와이드 팬츠와 크롭 가디건의 조합은 언제나 옳죠. 청바지 패션의 완성은 뭐니뭐니해도 컨버스, 잊지 마세요!

목) 11° /25, 셔츠와 베스트의 조합

목요일엔 모노톤 스타일링에 도전해봅시다. 할머니 옷장에서 본듯한 니트 베스트를 셔츠와 스타일링해 힙하게 소화한 블랙핑크 지수. 니트와 바지, 신발, 가방까지 모노톤으로 매치했지만, 셔츠에 컬러를 넣어 포인트를 주었네요. 여러분의 컬러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금) 10° /22, 올핑크로 파워 업!

드디어 돌아온 금요일! 아이브의 장원영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핑크에 도전해보세요. 투머치 한것 아니냐구요? 애매한 깔맞춤보다는 작정하고 준비한 올핑크가 오히려 센스있어 보인다는 사실. 용기를 내고 인간 핑크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기분까지 좋아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