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팝업 공간들
지금 제주도에 가면?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핫한 공간 4
버버리 ‘THE IMAGINED LANDSCAPES’
제주도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몰입형 브랜드 공간으로 ‘버버리의 모든 옷에는 자유를 담고 있다’라는 토마스 버버리의 영감을 토대로 탐험과 개척 정신, 더 큰 가치를 향한 자유를 추구해온 버버리의 DNA를 제주도에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2월 12일까지, 네이버 사전 예약 또는 현장에서 방문 등록 시 입장 가능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상천리 421 (카페 방주 옆)
버버리 ‘토마스 카페’
버버리는 ‘이매진드 랜드스케이프 제주’를 기념하여, 브랜드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에서 연유한 이름의 토마스 카페를 한국에서 최초로 제주에 론칭하여 제주 테마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12월 12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 운영되니 꼭 들려보세요!
edition de 제주
제주에 새로운 복합문화공간 ‘에디션 드 제주’가 오픈했습니다. 전시, 팝업, 클래스, 때로는 컨셉추얼한 스테이도 가능한 곳으로 에디션 드 제주의 개관전으로 동화처럼 아름다운 세라믹 제품들을 소개하는 <THE CHRISTMAS SCENERY 제주에서 만난 북유럽의 크리스마스>를 선보입니다.
북유럽과 한국의 정서를 절묘하게 결합한 한주은 작가의 도예 작품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데요. 얇고 미려한 백자에 블루 페인팅으로 집이나 말, 식물, 스트라이프 무늬 등을 섬세하게 그려 넣는 작품은 그가 유학했던 스웨덴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요. 여기에 한글 자음이나 기와 등 한국적 패턴을 더해 동양과 서양의 감성이 어우러진 독특한 작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도예가 한주은의 오브제, 테이블웨어와 함께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을 보내보세요.
✔12월 4일부터 12일까지. 10:00-18:00 (휴일에도 운영)
▪️제주시 관덕로 4길 6 에디션 드 제주
제주신화월드 ‘화이트 윈터 스토리’
제주에서 만나보는 스노우 & 라이팅 쇼의 아름다운 향연! 하얀 눈이 내린 듯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7m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움직이는 동물 인형 포토존까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현란한 움직임을 선보이는 라이팅 쇼 원더라이트도 신화테마파크 앞 광장 신화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형 스노우 머신을 통해 머리 위로 흩날리는 눈꽃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광장을 밝게 빛내줄 로맨틱한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잊지 못할 겨울 여행이 되겠죠?
▪️제주신화월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