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안 넘는 가성비 갑, 활용도 갑 베이식 아이템은 무엇?
화이트 티셔츠, 셔츠만이 베이식 아이템이라 생각했다면 큰 오산.
내추럴 사이즈 모델 치도와 스타일리스트 황금남의 계절과 트렌드를 막론하고 입을 수 있는 베이식 아이템부터 의외로 자주 찾게 되는 뉴 아이템까지.
“이 정도는 옷장 속에 필수죠!”
치도_ 안녕하세요 내추럴 사이즈 모델 치도입니다. 오늘 베이식 아이템에 관해 다룬다고 해서 제가 정말 대학 생활 내내 입고 다니던 룩으로 입고 와봤어요. 티셔츠에 슬랙스!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정말 편안하게 입고 오셨는데, 여기에 재킷, 스텔레도 뮬 등 아이템 한두개만 더해도 단번에 시크해질 수 있어요. 베이식 아이템은 잘만 활용하면 캐주얼한 스트리트 웨어로도, 관능적인 파티룩으로도 입을 수 있죠.
+ 스타일리스트의 손길로 변신한 치도가 궁금하다면? 영상을 플레이해주세요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저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버리지 못하는 아이템이 있어요. 클래식한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인데, 요즘도 사실 이런 패턴이 다시 눈에 띄고 있거든요. 아쉽게도 당시에 너무 몸에 딱 맞는 실루엣으로 구입해서 자주 활용하지는 못하고 있답니다. 트렌드는 정말 언제 돌아올지 몰라요. 오래 두고 입고 싶은 아이템이라면 차라리 오버 핏으로 선택하는 것이 팁입니다.
치도 _ 저희의 자식 같은 아이템은 이제 잠시 넣어두고, 앞으로 오랫동안 옷장 속에 넣어두고 싶을만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소개할게요.
첫 번째 아이템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화이트 셔츠. 고르는 포인트는 오버사이즈예요. 이너로도 아우터로도 활용할 수 있거든요.
화이트 티셔츠를 고를 때에는 살짝 두꺼운, 소재가 단단한 것으로 고르는 것이 스타일링 범위를 넓힐 수 있는 팁이랍니다.
블랙 양말은 계절과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아이템이에요. 자칫 잘못 매치하면 촌스러울 수 있는데, 의외로 슬리퍼나 샌들에 매치하면 그 위험을 피할 수 있죠. 슈즈의 아웃솔이 블랙인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발목이 가늘어 보이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더욱 다양한 아이템과, 디테일한 스타일링 팁이 궁금하다면?
영상을 플레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