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빼고 다들 봄? 핑크색 백이 없기 때문입니다.
신민아
김우빈의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의 신혼 여행 가방이 품절 대란을 일으켰죠. 비니부터 코트, 부츠까지 블랙으로 입은 시크한 룩에 사랑스러운 포인트가 된 크로스백, 루이비통의 나노 LV 바이커 백이었는데요. 여행 가방의 미덕인 수납력과 내구성에, 블랙핑크처럼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장원영
인간 미우미우 장원영의 핑크룩으로 주목 받은 완더 마테라쎄 호보백. 딸기우유 색 헬로키티 핀과 카디건에 찰떡이네요.
김나영
짙은 초록 블라우스와 푸른 빛이 도는 그레이 슬릿 스커트에 핑크색 펜디 스파이백을 든 김나영. 차분한 오피스룩에 진리의 핑크를 넣으니 친해지고 싶은 커리어 우먼 분위기를 풍깁니다. 스파이백은 부드러운 소재와 트위스트 핸들, 그리고 이름에 걸맞게 숨겨둔 코인 포켓이 매력인데요. 손에 착 감기는 핸들은 어깨에 메도 멋스럽고, 스트랩을 연결하면 활동성이 올라갑니다.

VALEXTRA이시데 미니 레더 트림 라탄 토트
구매하러 가기
MIU MIU 미우 벨 미니 마테라쎄 레더 클러치
구매하러 가기
SAINT LAURENT퀼팅 나파 소재 이카리노 미니백
구매하러 가기
손나은
다른 셀럽들이 주로 포멀한 룩에 매치한 보테가 베네타의 파라슈트 백을 우아한 오운완 룩을 완성한 손나은. 자연스러운 업스타일 헤어에 루즈한 오프숄더 니트, 샌드 컬러 어그 슬리퍼. 올해의 컬러 ‘클라우드 댄서’를 품은 파스텔톤 스타일링이 포근해 보이네요.
차정원
꾸안꾸 룩의 아이콘 차정원이 ‘바비 월드’에 입성하면 이런 느낌? 트위드 재킷에 바이커 팬츠를 매치한 믹스매치 룩의 킥은 라이트 핑크 컬러의 샤넬 플랩백이었어요. 백 컬러와 맞춘 핑크핑크한 볼터치도 놓치지 마세요.
아멜리아 그레이 햄린
지금 가장 핫한 젠지 모델 아멜리아 그레이 햄린은 헬로키티만큼이나 핑크 백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카무플라주 재킷에 발렌시아가 르 시티백을 든 모습은 20년 전 유행의 귀환을 보여주는 결정적 사진이죠. 테토녀라면 핑크 중에서도 핫핑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