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맛…☆ 보기만 해도 부러워! 연예인 부부로 확인하는 커플 패션&커플 사진 꿀팁 대공개.zip

인교진과 소이현

매일매일 웃음꽃 만개! 쇼윈도 부부라면 절대로 연기할 수 없는, 진정한 행복을 몸소 보여주는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입니다. 둘의 일상은 아이와 함께할 때나 부부만 있을 때나 변함없이 행복하죠. 아이 때문에 싸운다고요? No! 이러한 편견을 단번에 깨트리는 ‘결혼 유발자’ 특히 ‘출산 장려’ 대표 부부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한 장면에서 툭 튀어나온 듯 공식적인 자리에서의 센스 있는 패션부터 여행지, 골프장에서의 커플 패션까지 많은 이들이 닮고 싶어 할 수밖에 없는 부부입니다.

전진과 류이서

연예계 사랑스러운 부부로 손꼽히는 전진과 류이서. 둘은 자연스러운 데이트를 즐기는 근황을 곧잘 공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숏 패딩이 눈에 띄는데요. 서로에게 안성맞춤인 컬러의 패딩을 입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어요. 또 다른 피드에서는 파스텔컬러로 맞춰 입은 상큼한 커플 룩까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카페나 맛집 등에서 커플 사진을 예쁘게 찍고 싶다면 전진과 류이서 부부의 피드를 유심히 살펴보세요!

김원중과 곽지영

톱모델인 만큼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김원중과 곽지영 부부! 둘의 커플 사진을 보면 특별히 커플템을 맞춰 입지는 않았지만 부부 바이브가 물씬 느껴지는 사진이 많죠. 이런 게 바로 진정한 모델 부부라고 할 수 있겠죠? 제품 광고지만 톤과 무드를 비슷하게 맞춰 입어 세련된 느낌을 마구 표현하고 있고요. 엘리베이터에서 찍은 전신 샷이나 무보정 셀카 등은 커플들이 참고해 따라 하기 좋은 힙한 무드가 느껴집니다.

김무열과 윤승아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윤승아와 김무열 부부. 최근 윤승아는 임신 소식과 함께 제주도로 태교 여행을 떠나기도 했죠.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둘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와 부러움을 사고 있어요. 워낙 패션 센스가 남다른 두 부부답게 참고할 만한 아이템이 많은데요. 윤승아와 김무열 부부의 커플 패션 아이템은 바로 모자! 추운 바람을 막아주는 도톰한 짜임새의 비니 혹은 캡모자도 즐겨 쓰는 부부입니다.

에릭과 나혜미

결혼한 지 벌써 5년 째인데 여전히 풋풋한 신혼부부의 ‘찐’ 바이브가 느껴지는 커플이죠.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린 에릭과 나혜미 부부입니다. 둘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마치 일반인 부부의 럽스타그램을 몰래 구경하는 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요란스럽지 않지만 둘의 애정이 물씬 느껴지는 사진들이 부러움을 사기도 합니다. 태교 여행으로 떠난 LA 사진을 보면 핑크, 블루로 포인트를 주고 귀여운 머리띠까지 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