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셀럽들이 한 자리에 모인 2024 워터밤! 셀럽들의 무대 의상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휴양지룩!

@silver_rain.__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의 귀환! 권은비는 두 개의 비키니를 겹쳐 입는, 비키니 레이어드를 보여주었습니다. 먼저 안의 흰색 홀터넥 비키니 톱은 러브이즈트루의 제품이라고 해요. 그리고 위에 겹쳐 입은 청량한 블루 컬러의 톱은 그녀가 요새 즐겨 착용하는 크롬하츠라고 합니다. 비키니 톱을 겹쳐 입는 방법, 신박하죠?

@khy

@khy

비키니를 레이어드하려면 우선 비키니부터 장만해야겠죠? 지금 가장 핫한 비키니는 아마 카일리 제너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khy에서 선보인 스윔웨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오늘, 7월 11일부터 khy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했죠. 레드와 블랙, 부드러운 브라운과 오렌지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주 파격적인 컷 아웃과 하이 레그의 아슬아슬한 비키니부터 미니멀한 모노키니 등을 선보입니다.

@threetimess

비키니 레이어드를 한다면 심플한 것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것을 믹싱해주는 것이 좋겠죠. 스트랩 디테일이 있는 비키니를 찾는다면 쓰리타임즈의 제품도 눈여겨 봐주세요. 가슴 부분의 스트랩 장식과 컵 부분의 엔젤 타투 디테일이 Y2K 감성을 더해줍니다.

@twicetagram

3세대와 5세대 아이돌의 만남! 트와이스 나연의 무대에 키스오브라이프 쥴리가 깜짝 등장했죠. 나연의 원 숄더 탑은 루이비통의 스윔 수트를 리폼한 것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데님 숏팬츠와 키 링을 잔뜩 달아 사랑스럽게 연출했죠. 실제 수영복을 리폼해서 톱으로 연출하는 건 어렵겠지만 크롭 톱과 숏팬츠 조합은 충분히 따라 해 볼 수 있겠죠?

@_mariahwasa

@hyunah_aa

화사와 현아는 워터밤과 가장 잘 어울리는 톱인 Ye와 모와롤라의 협업으로 탄생한 ‘Wet’ 탱크를 입고 등장했죠. 두 사람 다 톱 안에 블랙 이너를 착용해 섹시함을 배가 시켰습니다.

@__star__cat

@__star__cat

Wet 탱크가 너무 유명해진 것 같다면 물에 별도로 적시지 않아도 원래부터 젖어있는 스타캣의 커스텀 웻 탱크 톱는 어떤가요? 아직 공식 사이트가 오픈 전임에도 불구하고 킴 카다시안, 카밀라 카베요, 도자  등 여러 셀럽들이 앞다투어 입고 등장했죠. 워터파크 패션의 방점을 찍어줄 아이템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