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골프를 위한 탁월한 골프 장갑 추천 3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고 했던가요? 하지만 우리는 장인이 아니기에 더 도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업무는 물론 운동에도 말이죠. 특히나 날씨가 변화무쌍해지는 요즘 같은 여름에는 더욱 도구의 힘을 빌려야 합니다. 여름 골프에 남다른 골프 장갑이 필요한 이유, 지금 알려드릴게요!

@ch_amii

안전을 위해 양가죽 장갑은 NO!

양가죽은 고급스럽고 보드랍지만 관리가 아주 어려운 소재입니다. 특히 비가 자주 내리고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양피 장갑은 적절하지 않죠. 그립감이 떨어져 퍼포먼스가 떨어지는 건 물론 손이 미끄러져 채가 날아가 버리면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여름에는 안전을 위해서라도 양가죽 장갑은 고이 서랍에 넣어 주세요. 대신 논슬립 기능을 갖추고 세탁이 가능한 장갑을 골라주면 좋습니다.

PXG – 레인 글로브

www.pxg.co.kr

장마철에도 골프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우중에서도 미끄럼지 없이 사용 가능한 장갑으로 물에 적셔서 사용하는 타입입니다. 흡한속건 소재로 완전 건조가 가능하며 물에 충분히 적신 뒤 짜서 사용하면 그립과 장갑의 밀착력이 높아진다고 하네요. 8만5천원.

캘러웨이 – 스타일 듀얼 여성 양손 장갑

kr.callawaygolf.com

손바닥 면에 미끄럼 방지 가공이 들어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비거리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미세한 펀칭이 있어 통기성이 좋으며 부드러운 합성 피혁으로 제작돼 손에 부드럽게 감기며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2만4천800원.

크리션 – 논슬립 실리콘 골프장갑

crisiongolf.com

강력한 실리콘을 사용해 접지력을 높이고 손가락 위, 손가락 사이에 있는 에어홀이 땀 배출을 도와 운동 내내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세탁이 가능하며 관리가 쉽다는 게 큰 장점이죠. 2만6천원.

에디터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Instagram of @ch_amii, kr.callawaygolf.com, crisiongolf.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