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에는 반팔, 슬리브리스만 입는다?!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소리! 긴 팔 셔츠 또는 카디건을 활용하면 내리쬐는 자외선, 실내의 강한 냉방을 막아주는데 요긴할 뿐 아니라 스타일링을 더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여름이라 오히려 더 좋은 긴 팔 셔츠 & 카디건 활용법!

noodle.zip

@katarinabluu

여름의 낭만을 더해주는 화이트 원피스! (여자)아이들 미연은 하늘색 카디건과 벙거지 햇을 더해 청량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했습니다. 카리나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오렌지빛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오버 사이즈핏 셔츠를 걸쳐줘 청순함의 상징과 같은 화이트 원피스를 힙하게 해석했죠.

@_yujin_an

@imwinter

티셔츠와 반바지로 스타일링을 마치기에 어딘가 부족한 느낌일 들 때, 긴 팔 셔츠를 활용해 보세요. 안유진과 윈터 모두 티셔츠와 반바지 조합에 넉넉한 오버 사이즈핏의 셔츠를 더해 편안해 보이면서도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는 여친 룩을 완성했습니다. 꾸안꾸 무드의 데이트룩에도 활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somin_jeon

@yoanaloves

섹시한 느낌, 고급스러운 캐주얼을 연출하고 싶을 때에도 셔츠와 카디건은 아주 유용합니다. 카드의 정소민은 몸에 핏 되는 화이트 슬리브리스와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함께 입었는데요, 컬러와 핏감이 대비를 이루면서 스타일링이 훨씬 풍부해졌습니다. 장윤주는 짙은 블루 컬러 폴로 셔츠에 카디건을 둘러줘 여름 올드머니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chaerrry0

물놀이를 할 때도 긴 팔 아우터는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령처럼 스윔웨어와 톤온톤 스타일링을 하면 예쁜 인증숏을 건질 수 있는 건 물론 물에서 나와 몸이 추울 때에는 보온 효과를 볼 수 있고 야외 수영장에서는 따가운 햇볕을 막을 수도 있죠. 진짜 옷 잘 입는 사람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다고 하죠. 이번 여름에는 긴 팔 아우터를 코디에 더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