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피부과 유경험자들이 선택한 세럼!
AHC의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트 4 인트라 세럼 40ml 6만원.

빠르면 빠를수록 지나치지 않고 늦을수록 더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리프팅 세럼이 등장했다.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에디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바로,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받아 탄생한 AHC의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트 4 인트라 세럼.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얇고 표정, 생활 습관 등으로 주름이 쉽게 생기는 이마, 볼, 입가, 턱, 눈가 등 주요 부위의 탄력을 팽팽하게 개선해 동안 페이스를 완성해주는 슬로 에이징 아이템으로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해준다. 특히, 차세대 레티놀 유도체를 함유한 HPR 콤플렉스 1%와 식물성 추출물 3종으로 이루어진 PRO-RETI 4가 피부 결을 부드럽고 탄탄하게 케어해 준다. 그리고 피부 지질층과 유사하게 여러 겹으로 구성한 특허 멀티 레이어 샷 리포좀™* 공법으로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마치, 피부 관리를 받은 듯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매일 스킨케어 단계에서 얼굴뿐 아니라 목까지 부드럽게 펴 발라 마사지해주면 날렵한 얼굴은 물론, 유려한 목선까지 얻을 수 있을 것. AHC 리프팅 프로샷 세럼과 함께라면 누구라도 4주 만에 7.8살 어려 보이는 피부나이 매직을 경험할 수 있다.

 

*특허 등록 번호 : 제 10-2164218호

**피부나이: 눈가 주름, 피부 결, 피부 탄력의 3가지 데이터를 활용하고 각 항목에 가중치를 반영하여 산출한 결과

[시험 기간] 2023.10.10~2023.11.10 [시험 대상] 만 35~60세의 성인 여성 31명, 개인차 있음 [시험 기관]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CHECK POINT }
1
이마, 볼, 입가, 턱까지 아우르는 4D 피부 리프팅으로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2 피부 지질층과 유사한 구조로 설계된 멀티 레이어 샷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보다 더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3 부드럽게 스며드는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윤기와 탄력을 부여한다.

{ Editor’s comment }

“바르는 순간 쫀쫀한 탄력감이 느껴지고 30분 정도 지나면 정말 얼굴이 팽팽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세럼을 바른 후 같은 라인의 리프팅 아이크림을 탄력 고민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시너지 효과는 배가 된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