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을 앞둔 2024 프로 야구! 알고 가면 더 재밌는 랜더스 필드와 고척, 잠실과 사직 구장의 맛집 리스트.

랜더스 필드 – 크림 새우 & 치즈 감자

@channel.s_official

@channel.s_official

SNS에서 입소문 탄 그 크림 새우! 1루 2층 스테이션 매장에서 판매하는 이 크림 새우는 통통한 큼직한 새우에 살짝 매콤한 크림이 뿌려져 있어 어느 요리집 크림새우 못지않은 맛을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크림 새우와 함께 좀 더 강렬한 매운맛을 즐기고 싶다면 바로 옆의 신난다 쌀 핫도그 매장에서 파는 마라 새우도 함께 구입해 보세요. 불닭볶음면과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랜더스 파크의 또 다른 명물은 캐나다의 대표 요리인 치즈 감자, 푸틴! 1층 1루의 버거 트레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감자튀김이 7,500원이라니, 조금 비싼 게 아닌가 싶지만 먹어보면 맛있어서 절로 고개가 끄덕여진다고 합니다. 특히 소스가 맛있다고 하네요.

고척 스카이 돔 – 백남옥 달인 손만두 & 호시 타코야끼

www.wonmiga.com

야구장 입장하기 전 포장해서 간다는 그 만둣집! 음식을 받아 들고 입장한 뒤 자리에 앉아 먹으려고 하면 대부분 음식이 식어 본연의 맛을 못 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백남옥 달인 손만두는 식어도 맛있어 고척돔을 찾는 야구팬들에게 인기라고 합니다. 고기만두부터 김치, 갈비, 새우 등 다양한 만두가 모두 인기가 좋아요.

구장 내에 위치한 호시 타코야끼도 맛집으로 꼽히는데요, 파를 듬뿍 얹은 ‘네기 타코야끼’가 인기 메뉴라고 하니 꼭 한 번 드셔 보세요.

@gocheok_sky_dome

이번 프로 야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고척 스카이 돔은 구운 닭부터 탕후루까지, 구장 내에서 더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매장들이 오픈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고척 구장을 찾는 야구 팬들의 즐거움이 더욱 커질 것 같아요.

잠실 – 원 샷 치킨 & 김치말이 국수

@heebab

@subusunews

야구장에 치킨과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신박한 패키지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잠실의 원 샷 치킨! 치킨 맛은 커리와 어니언, 핫로제 세 가지며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 생맥주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야구장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은 대부분 기름지고 느끼한 맛을 지닌 것들이 많죠. 그래서 잠실 구장 통밥의 김치말이 국수가 더욱 주목을 받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 맛이 매력적이죠. 이외에도 이가네 떡볶이, 64김만두 등 여러 맛집들이 있습니다.’

사직구장 – 동래 라거

@SportsmenMukbang

지난해 4월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사직 구장의 동래 라거! 저온의 냉장실에서 보관한 생맥주를 직접 추출하는 방식으로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어요. 글자 그대로 술이 술술 넘어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500cc 단일 사이즈이며 가격은 4,000원입니다. 동래 라거 옆에 위치한 아리아리 수제 닭강정 집도 맛있다고 하니 시간 여유가 되면 함께 사보는 것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