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을 나 자신을 위한 스페셜 케어의 달로 정해볼까? 든든한 보습 스킨케어 제품부터 립 세럼, 속눈썹 영양제, 스페셜 케어 아이템이 대거 등장했으니 말이다.

HAIR

1 모로칸오일ㅣ프리즈 실드 스프레이
#모발보호스프레이 #안티프리즈
젖은 머리에 분사해 고루 바르고 드라이하면 끝! 곱슬거리거나 부스스한 헤어를 차분하게 정돈하며, 정전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160ml 3만8천원.

2 엘라스틴ㅣ비오틴클리닉 10000 샴푸
#모근힘줘! #헤어볼륨UP
비오틴, 맥주 효모를 함유해 두피를 탄력 있게 가꾼다. 헤어 볼륨을 관리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모근의 힘을 한층 강화한다. 1000ml 1만2천9백원.

 

3 볼빅ㅣ세보 리페어링 샴푸
#두피안티에이징 #탈모집중관리
탈모, 지루성 두피 고민 해결사! 프로바이오틱스 3종, 리포솜 공법을 적용한 세라마이드 성분 등 두피 관리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500g 8만3천9백원.
EDITOR’S COMMENT 건조한 실내 환경 때문에 각질이 쉽게 생기는 겨울철! 두피 진정, 보습, 탄력을 선사하는 샴푸로 꼼꼼하게 관리해보자.

4 닥터방기원ㅣ랩 샴푸 EX
#줄기세포샴푸 #탈모예방
식물 유래 줄기세포 성분을 담은 시그너처 샴푸를 새롭게 선보인다. 두피를 청정하게 관리하고 탈모를 예방한다. 500ml 1만4천9백원.

 

BODY

1 데코르테ㅣ미모사 퍼퓸드 핸드 크림
#데코르테핸드크림 #미모사컬렉션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하고 이를 상징하는 미모사를 그려넣은 핸드크림. 미모사의 따스한 향을 담았으며,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30g 4만원대.

2 사봉ㅣ실키바디밀크 화이트 로즈
#장미향솔솔 #촉촉보디밀크
아몬드 오일, 오트 밀크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고, 로맨틱한 화이트 로즈 향을 남긴다.  200ml 5만원.

 

3 클라랑스ㅣ오 데 자르뎅 업리프팅 멜팅 바디 로션
#아로마보디로션 #힐링모먼트
보디 스프레이 ‘오 데 자르뎅’의 시트러스 향을 만끽할 수 있는 제품. 스쿠알란, 헤이즐넛 성분이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200ml 6만4천원.

4 다비네스ㅣ러브 바디 워시 & 바디 로션 세트
#러브라인 #밸런타인데이선물
러브 라인의 보디 워시, 보디 로션, 에코백 구성의 기프트 세트. 지방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미누타 올리브 추출물이 보디 피부에 탄력을 더한다. 바디 워시250ml+바디 로션 150ml 6만4천원.
EDITOR’S COMMENT 크리미한 제형의 보디 워시로 몸을 부드럽게 닦고, 로션을 마사지하듯 발라줄 것. 매끄러운 보습막이 생기고 은은한 광택감이 올라온다.

 

INNER BEAUTY

티르티르ㅣ초유 단백바 초코 브라우니
#단백질초코바 #칼로리부담제로
쫀득한 브라우니에 아몬드와 호두를 더해 맛과 식감을 살렸다. 초유 단백질을 포함해 동물성·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함유했다. 45g×10개 2만5천원.
EDITOR’S COMMENT 입은 심심한데 다이어트는 하고 싶다면? 밀가루와 버터, 설탕을 제외한  초코 브라우니를 추천한다.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