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을 나 자신을 위한 스페셜 케어의 달로 정해볼까? 든든한 보습 스킨케어 제품부터 립 세럼, 속눈썹 영양제, 스페셜 케어 아이템이 대거 등장했으니 말이다.

SCENT

1 로이비ㅣEDP 롤온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포근비누향 #콤팩트사이즈
로이비의 시그너처 향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를 롤온 제품으로 선보인다. 포근한 비누 향으로 원하는 만큼 발라 발향을 조절할 수 있다. 7.5ml 2만9천원.

2 엑스니힐로ㅣ디스커버리 세트
#아시아익스클루시브 #니치퍼퓸
‘플뢰르 나르코티크’ ‘콜론 352’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더 헤도니스트’ 등 엑스니힐로의 아이코닉 향수 6종을 만날 수 있다. 2ml×6개 5만5천원.

 

3 토일렛페이퍼 뷰티ㅣ센티드 캔들 투 오브 스페이드
#향테리어 #감성만렙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어 인테리어용으로 좋은 캔들. 편안한 재스민과 상쾌한 세이지를 블렌딩한 향이 공간을 따뜻하게 채운다. 200g 가격미정.

4 아뜰리에 데조ㅣ느와 바이 나이트 EDP
#프랑스파티 #파리지앵의향
톡 쏘는 고수 향으로 시작해 쌉싸름한 마테 향을 지나 따스한 샌들우드 노트로 마무리되는 향수. 보틀 속 24K 골드 가루가 영롱함을 더한다. 100ml 35만원.

 

5 조 말론 런던ㅣ로즈 블러쉬 코롱
#플라워조말론 #분홍빛장미
부드러운 장미와 포근한 머스크 향이 어우러지는 향수. 그리너리한 바질과 달달한 리치를 더해 풍성한 향을 완성한다. 50ml 16만2천원.
EDITOR’S COMMENT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에서 맡을 수 있는 신선한 장미 향이라 합격! 부담스럽지 않아 외출 전 가볍게 뿌리기 좋다.

6록시땅 ㅣ체리 블라썸 세리지에 아무르 EDT
#로맨틱봄 #설렘가득향수
달달한 벚꽃과 상큼한 딸기 향의 조합이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한다. 일러스트 작가 캔디스 그레이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았다. 50ml 5만9천원대.

 

7 알티이아ㅣ아만케이 EDP
#남미여행 #경이로운향수
아름다운 파타고니아 자연에 대한 찬사를 다채로운 향으로 표현한다. 핑크페퍼에 샌들우드, 배, 플로럴 노트를 더한 것. 100ml 33만1천원.

8 까리에르 프레르ㅣ디퓨저 라 로젬므 라 민트
#비트뿌리추출알코올
관능적인 장미와 시원한 민트가 조화를 이루는 디퓨저. 추운 날씨에는 민트 향이, 따뜻한 날씨에는 장미 향이 부각되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200ml 12만6천원.

 

9 클라이브 크리스찬ㅣ크라운 컬렉션 타운&컨트리 EDP
#왕실향수
영국 총리 윈스턴 처칠이 사용한 크라운 퍼퓨머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앰버 베이스에 주니퍼와 허브를 더한 싱그러운 향이 온몸을 감싼다. 50ml 67만원.

10 로라 메르시에ㅣEDP 앰버 바닐라
#프로방스의추억 #플로럴구어망드향
창립자 로라 메르시에의 추억에서 영감 받은 향수. 달달한 플로럴 구어망드 계열의 향수라서 겨울철과 잘 어울린다. 100ml 18만9천원.

 

11 몽클레르ㅣ선라이즈 뿌르 팜므 EDP
#어둠과빛사이 #메탈보틀향수
어두운 봉우리 사이로 동트는 새벽녘의 웅장함을 시더우드, 바이올렛 꽃잎, 샌들우드를 조합한 우디 플로럴 향으로 표현한다. 100ml 17만2천원.

12 랑방ㅣ레 플레르 드 랑방 스위트 자스민  EDT
#이슬맺힌재스민꽃 #그린플로럴향
베르가모트, 재스민, 오렌지 블라섬, 화이트 머스크를 메인으로 한 향수. 상쾌한 느낌이 가득해 활력을 불어넣는다. 90ml 9만원.

 

13 크리스챤 디올 뷰티ㅣ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뉴 룩 EDP
#차은우향수 #패션의향수화
디올의 클래식한 패션 스타일 뉴 룩을 부드러운 앰버에 깔끔한 알데하이드를 더한 향으로 재현한다. 125ml 41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