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클린 뷰티의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모았다. 여기에 모은 신상품엔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지속적인 뷰티를 만들려는 노력이 담겨 있다. ‘클린 픽’은 <얼루어> 클린 뷰티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 중에서도 남다른 제품력을 자랑하는 신상품에 주어지는 엠블럼이다.

유해 의심 성분 11가지를 반드시 배제할 것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할 성분은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과 <대한민국 좋은 화장품 나쁜 화장품>의 저자이자 연성대학교 스킨케어 전공 이은주 교수와 함께 선별했다.

<얼루어> 클린 뷰티 제품이 반드시 배제해야 할 성분 11가지
1 디부틸히이드록시톨루엔(DHT)  2 미네랄오일  3 부틸하이드록시아니솔
4 소듐라우릴설페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5 트리클로산
6 파라벤  7 아보벤젠  8 옥시벤존 9 트리에탄올아민
10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디아졸리디닐우레아/ 디엠디엠히단토인
11 합성착색료(스킨케어류에 한하여)

지구환경 보호에 가치를 두고 있는 브랜드의 제품일 것
세 가지 범주 중 한 가지 이상을 만족시키는 제품이어야 한다.
1 동물성 원료 사용과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것(Animal Friendly).
2 재활용할 수 있거나 생분해성 용기와 포장재를 사용한 것(Recycle Friendly/Recyclable Material).
3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등 환경 관련이나 공정 무역, 지역 사회를 위한 활동을 하는 것(Earth & People Friendly).

 

CLEAN PICK

1 닥터올가ㅣ어성초&목련 마일드 클렌징젤
#저자극클렌징젤 #친환경패키지
 
어성초,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저자극 클렌징을 돕는다. 8중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성분 덕분에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다. 200ml 2만7천원. 

2 록시땅ㅣ2023 아몬드 앤 플라워 샤워 오일
#아몬드향솔솔 #리프레시샤워 
프로방스에서 얻은 아몬드 오일과 올리브 오일을 가득 담았다. 오일 텍스처가 물과 만나면 거품으로 변하면서 피부를 순하게 세정한다. 250ml 3만6천원대. 

 

3 제로슬래쉬ㅣ비건 립 버터스틱 #01
#기본에충실 #비건립밤
식물성 오일 6가지를 배합해 극강의 보습력을 구현했다. 입술에 한 번만 발라도 오랫동안 수분감이 지속되고, 각질을 잠재운다. 3.9g 1만6천원. 

4 어뮤즈ㅣ어뮤즈 비건 콩 핸드 크림 미니 키링 세트
#연말선물추천 #키링꾸미기
핸드 크림 3종 미니 사이즈를 투명 캡슐에 넣어 키링으로 만들었다. 원하는 아이템을 넣어 활용할 수 있어 감각적인 선물로도 제격. 3.5ml×3개 2만8천원. 

 

5 티퍼런스ㅣ핸드티라피 퍼플 프레쉬가든
#퍼플티맛집 #손에양보하세요
 
케냐 고원에서 적도의 태양을 견디고 잎을 틔운 퍼플티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손 피부에 보습과 미백, 주름 개선 효과를 전한다. 35ml 2만5천원.
EDITOR’S COMMENT 상큼한 베르가모트와 달콤쌉싸름한 자몽, 카시스버드 향이 조화를 이룬다. 싱그러운 향기 덕분에 자꾸만 바르고 싶은 핸드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