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특별한 신제품이 대거 등장했다. 홀리데이 룩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과 소장 가치 가득한 협업 아이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SCENT

1 엑스니힐로ㅣ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EDP 10주년 에디션
#특별한향수 #최고급원료
몽환적인 느낌의 플로럴 머스키 향수.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을 적용하고, 브랜드 최초의 30ml 사이즈로 선보인다. 30ml 21만원.

2 로브제ㅣ오 몽 듀! EDP
#아포써케리컬렉션 #오리엔탈
1969년 파리의 거칠고 섹슈얼한 보헤미안 감성을 향기로 표현했다. 코냑과 립스틱 향기를 조합한 관능적인 향기를 느낄 수 있다. 50ml 24만원.

 

3 태ㅣ디퓨저 파인워드
#거실추천템 #싱그러운향
거실, 공용 공간 등에 놓아두면 순식간에 자연의 향으로 가득 찬다. 시트러스 레몬 향으로 시작해 우디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180ml 4만6천2백원.

4 데코르테ㅣAQ EDP
#플로럴머스키 #꽃봉오리캡
AQ 스킨케어 라인의 첫 번째 향수로, 주원료인 참파카 꽃을 사용해 피어나는 꽃의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30ml 12만4천원대.
EDITOR’S COMMENT 깨끗하고 순수한 플로럴 향기 그 자체! 우디 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겨울철 향수로도 제격이다.

 

5 조 말론 런던ㅣ파인 앤 유칼립투스 디퓨저
#진저브레드컬렉션
스트라이프 패턴 리본을 장착한 홀리데이 에디션 디퓨저. 리드 10개를 한 번에 사용하면 풍성한 소나무 향을 느낄 수 있다. 165ml 15만1천원.

6 쿨티 밀라노ㅣ디퓨저 스틸레 컬러스 – 루비 에라
#향테리어 #컬러풀디자인
각각의 향기에 어울리는 컬러 보틀을 적용한 디퓨저 스틸레 컬러스 라인. 상큼한 베리 향의 에라는 맑은 체리빛 레드 컬러를 입었다. 500ml 17만9천원.

 

7 트루동ㅣ아스트랄 윈터 컬렉션 퍼
#깊은우디향 #황금장식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우디 향으로 완성했다. 섬세한 공법으로 만든 글라스 패키지에 금박을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70g 19만원.

 

KIT 

1 로라 메르시에ㅣ던 오브 디스커버리 일루미네이팅 세트
#홀리데이룩 #필수듀오
블러쉬 컬러 인퓨전과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미니 사이즈를 함께 구성했다. 블러셔 6g+스틱 1g 5만9천원대.

2 프리메라ㅣ프리메라×샘바이펜 세럼 히어로즈 리미티드 기획
#알찬구성
샘바이펜과 협업한 기획 세트. 대표 세럼 2종과 알루미늄 캐리어 파우치, 아트워크 스티커를 함께 구성했다. 비타티놀 세럼 15g+리저브 세럼 15ml 8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