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특별한 신제품이 대거 등장했다. 홀리데이 룩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과 소장 가치 가득한 협업 아이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CLEANSER

1 키엘ㅣ레어어스 모공 마스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호불호없는 #남녀노소선물
일러스트 작가 이치노리와 협업해 톡톡 튀는 홀리데이 패키지를 완성했다. 모공 마스크와 훼이셜 크림, 카렌듈라 토너 등 베스트셀러를 새로운 패키지로 만날 수 있다. 125ml 6만1천원대.
EDITOR’S COMMENT 피부 결 정돈부터 모공 딥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마스크.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의 뛰어난 정화 효과를 느껴보기를!

2 뮤렌ㅣ클렌징 오일
#저자극클렌징 #착한성분
식물성 오일 7가지를 함유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순하게 녹여내고,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클렌징 오일. 200ml 3만6천원.

 

3 에스티 로더ㅣ어드밴스드 나이트 클렌징 젤
#갈색병클렌저 #젤리폼
아미노산 15가지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클렌징 젤. 갈색병과 함께 사용하면 흡수가 5배 더 잘되도록 돕는다. 100ml 5만3천원대.

 

SKIN CARE

1 닥터 바바라 스텀ㅣ나이트 크림
#럭셔리나이트크림 #피부장벽강화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나이트 크림. 수분 공급, 진정, 자극 징후 감소 효과가 있는 쇠비름 추출물을 함유했다. 50ml 45만9천원.

2 예화담ㅣ환생고 보윤 아이크림(대용량)
#좋은건크게 #고영양아이크림
쫀득한 크림 제형이 눈가 피부에 착 감기며 흡수된다. 기존 제품보다 2배 증량되어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날, 얼굴 전체에 펴 바르기 좋다. 50ml 6만6천원.

 

3 메디힐ㅣ레티놀 콜라겐 앰플 윤곽 마스크
#탄력마스크팩 #저자극테스트완료
순도 99% 레티놀과 저분자 콜라겐을 한데 담아 보다 뛰어난 리프팅 효과를 구현했다. 상단과 하단으로 분리된 듀얼 시트가 이중 턱, 볼, 입꼬리 부위를 집중 관리한다. 4매 1만6천원.
EDITOR’S COMMENT 모델 한혜진 유튜브에 등장한 바로 그 팩! 이것 하나면 피부 관리의 기본인 보습부터 탄력 개선까지, 2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다.

4 시세이도ㅣ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홀리데이 에디션
#안티에이징세럼 #레드사이클
도쿄 긴자의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축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그려냈다. 75ml 18만5천원대.

 

5 이브턴ㅣ시카 하젤 세럼
#민감피부용 #구원세럼
피부를 진정시키는 병풀 추출물과 모공 케어 성분인 위치하젤을 함께 담아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 30ml 3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