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특별한 신제품이 대거 등장했다. 홀리데이 룩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과 소장 가치 가득한 협업 아이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LIP

1 코스노리ㅣ워터 블러리 틴트 #05 리저브 무드
#반전텍스처 #입술에초밀착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며 보송하게 픽싱되는 틴트. 입술 주름 사이사이로 스며들어 통통하고 매끈한 블러 립을 연출해준다. 4g 1만6천원.
EDITOR’S COMMENT 이 제품 하나면 순식간에 스머지드 오버 립 완성! 손쉬운 블렌딩 덕분에 블러셔로 활용하기도 좋다.

2 디올 뷰티ㅣ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시퀸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620 시덕티브
#리퀴드립스틱 #반짝반짝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의 글리터 피니시 버전. 핑크, 블루, 화이트 컬러의 펄을 로즈우드 컬러에 담아 입술에 오묘한 빛을 더한다. 6ml 5만8천원대.
EDITOR’S COMMENT ‘리퀴드 립스틱’이라고 할 만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시선을 사로잡는 반짝임까지 갖췄으니 그야말로 연말 필수 아이템!

 

3 피브ㅣ하이퍼-핏 틴티드 립밤 #브리지 코랄
#수채화발색 #보습막형성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틴티드 립밤. 입술 본연의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민낯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안성맞춤. 4.5g 1만6천원.

 

EYE

1 비디비치ㅣ밀레니얼 앰비언트 글로우 아이즈 #올댓스페이스
#스모키치트키
데일리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는 팔레트. 부드러운 음영 컬러와 딥한 포인트 컬러를 적절히 배합해 활용도가 높다. 9.6g 6만5천원.

2 톰 포드 뷰티ㅣ쏠레이 네쥐 아이 컬러 쿼드(리미티드) #뤼미에르 이베르
#설원위에서 #겨울파라다이스
설원을 비추는 태양에서 영감을 얻은 4구 섀도 팔레트. 눈가에 벨벳처럼 부드럽게 펴 발리며, 영롱한 반짝임을 더해준다. 7g 13만5천원대.
EDITOR’S COMMENT 매트한 베이지와 브라운 셰이드로 베이스를 완성하고, 위에 토프와 실버 톤의 글리터 셰이드를 톡톡 얹어주기만 하면 연말 아이 메이크업 끝!

 

BASE

1 메이크업포에버ㅣMIST&FIX 홀리데이 에디션
#홀리데이컬렉션 #THEVIBRANT
연말을 맞아 베스트셀러 미스트앤픽스가 레드와 퍼플의 강렬한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패키지를 입었다. 100ml 4만4천원.

2 글린트ㅣ스틱 하이라이터 #03 로지 문
#보습광더하기 #매끈윤기
보석처럼 빛나는 로즈 펄을 스틱 밤 제형에 담았다. 광대, T존, 콧대뿐만 아니라 쇄골 등 광채를 더하고 싶은 부위 어디에나 사용해보자. 7.8g 2만4천원.

 

3 설화수ㅣ퍼펙팅 쿠션 SPF50+/PA+++
#4세대변신 #세미매트쿠션
자음액티베이터™ 성분을 함유해 ‘겉보속촉’ 베이스를 만들어주는 쿠션. 소량으로도 얼굴 전체에 펴 발려 가벼운 피부 표현을 돕는다. 15g 5만9천원대.

4 뽀아레ㅣ메티에 드 뽀아레 뿌드르 모노 #101 무슬린
#입체파우더 #4가지컬러
부드러운 크림 파우더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우아한 광채를 부여한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된다. 8g 12만원.

 

5 무지개맨션ㅣ슬릭 매트 쿠션 SPF50+/PA++++
#피부표현갑 #압도적패키지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독자 원료 5가지를 담은 스킨케어링 쿠션. 피부 본연의 윤기는 살리고, 과잉 피지와 유분을 싹 잡아준다. 15g×2개 4만5천원.
EDITOR’S COMMENT 차르르 결광이 흐르는 예쁜 피부 표현이 압권이다. 시간이 흐른 후에도 예쁘게 무너지는 것에 높은 점수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