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셀럽들은 캠핑장룩에 어떤 아이템을 어떻게 활용했을까요? 셀럽들의 SNS에서 찾은 F/W 시즌 캠핑룩 스타일링 팁!

캠핑룩에도 어그가 대세

@nayoungkeem

@ch_amii

@youdong2

귀여운 데다가 따뜻하기까지! F/W 시즌의 ‘효자템’이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어그는 캠핑룩에서도 대활약 하고 있어요. 캠핑을 갈 때 자주 손이 가는 활동적인 트레이닝팬츠와 찰떡같이 어울리기 때문에 더욱 사랑 받는 게 아닐까 싶어요. 기본 템인 클래식 숏 부츠는 물론, 슬리퍼 디자인도 캠핑룩에 적극 활용해 보세요.

스타일에 힘을 주는 보색 대비 활용

@yiseo0913

@yiseo0913

보랏빛이 도는 오묘한 파란색의 플리스 재킷에 주황색 비니를 착용한 류이서. 파랑과 주황의 보색 대비를 활용해 심플한 아이템을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타일이 심심해 보이지 않죠. 하지만 보색 대비를 스타일링에 활용할 때에는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대비를 줄 두 아이템을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입어주는 것입니다. 사진 속 류이서 역시 이너와 신발, 양말까지 화이트에 팬츠는 아주 어두운 데님을 선택했죠.

귀여운 모자로 포인트

@nayoungkeem

@j876my

우리 몸에서 가장 열이 많이 빠져나가는 부위는 바로 ‘머리’! 때문에 가을 & 겨울 캠핑 때 모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요, 이왕 써야 하는 모자라면 귀여운 아이템으로 골라보면 어떨까요? 김나영은 아들 이준이와 함께 보들보들한 텍스처에 각각 코코아, 크림 컬러로 한층 따뜻해 보이는 느낌의 모자를 착용했습니다. 머리뿐 아니라 볼 전체를 가려줘 겨울 캠핑 때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모델 젤라비는 고양이 귀를 연상케 하는 디테일이 들어간 니트 모자로 사랑스러움을 더했죠.

노르딕 아이템으로 코지한 무드 연출

@parkgirim

겨울의 무드를 한층 살려주는 노르딕 패턴! 특유의 코지한 무드로 데일리 룩으로는 물론 캠핑룩에도 활용하기 좋아요. 인플루언서 박기림은 아이보리색 바탕에 빨간색으로 노르딕 패턴이 놓여진 스웨터에 아이보리색 팬츠, 스웨터와 동일한 컬러 조합의 머그컵으로 완벽한 ‘깔맞춤’을 선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