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기 전에 아우터를 미리 장만해 보는 건 어때요? 셀럽들의 SNS에 살펴 본 올가을 필수 아우터 모음!

트렌치코트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트렌치코트. 크리스탈은 화이트 트렌치와 진, 로퍼를 이용해 단정한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좀 더 캐주얼함을 더해주고 싶다면 같은 그녀처럼 컬러의 캡을 써주기만 하면 끝!

가디건

휘뚜루마뚜루 걸치기 좋은 효자템, 가디건! 제니는 파스텔 톤의 멀티 컬러 실을 성글게 짠 가디건을 크롭 톱, 데님과 함께 매치했어요. 오버사이즈 핏으로 니트 특유의 포근포근한 느낌이 살아 있어 더욱 매력적이에요.

트위드재킷

우아한 아이템의 대명사로 여겨졌던 트위드의 즐거운 반란! 김나영은 트위드재킷과 비슷한 컬러 군의 복서 팬츠로 스포티함을 살렸고 제시카는 재킷과 동일한 패턴과 컬러의 브라탑을 활용했어요. 트위드를 입고 싶지만 혹여나 너무 올드해 보이지 않을까 걱정된다면 이 두 사람의 코디를 참고해 보세요.

재킷

 

간절기 시즌의 정석적인 아우터죠. 해리는 다소 복고적인 무드의 컬러에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을 골랐습니다. 더블 브레스티드는 이름 그대로 단추가 두 줄로 달려 있기 때문에 가로로 넓어 보여요. 때문에 어깨가 넓은 사람보다는 좁은 사람에게 좀 더 적합하죠. 전효성은 깔끔한 싱글 버튼 화이트 재킷에 블랙 숄백과 이너로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직장인들도 충분히 따라 해 볼 법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