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이 주는 이로움은 말로 다할 수 없다. 우리 모두가 공존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뷰티 애티튜드가 필요한 지금.

12층까지 가득 채우는 촘촘한 수분 충전
로벡틴의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수분에센스

로벡틴의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수분에센스 180ml 2만9천원.

수분 토너, 에센스, 크림을 모두 발라도 외출 후 시간이 지나면 금세 피부가 메말라버리는 건조한 피부에 희소식을 전하는 로벡틴의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수분에센스. 피부 표면을 겉도는 수분감이 아닌 무려 각질층 12층까지 도달하는 7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차원이 다른 수분감을 선사하며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완성해 자극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분 충전뿐 아니라 건조함에 들뜬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파파야 열매 추출물과 피부 장벽 개선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판테놀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에센스 하나로도 토털 케어를 완성해준다. 피부 표면부터 피부 속보습까지 순하고 확실하게 케어하는 로벡틴의 수분에센스로 메마른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보자. 문의 1688-8328

SPECIALTY }

1  7중 히알루론산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침투하는 초저분자 히알루론산부터 고분자까지 7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탄탄한 수분을 채워주며 수분 지속력이 탁월하다.

2  멀티 유즈 텍스처
한두 방울만으로도 수분감이 채워지는 점성 있는 토너 타입.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 결을 정돈하는 닦토로, 피부가 유난히 건조한 날에는 화장솜에 묻혀 스킨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3  EWG 그린 성분
유해 성분 20가지를 철저히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포뮬러를 완성했다.

“어떤 피부 타입도 무난하게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수분 에센스다. 속 보습 개선은 물론, 각질 정돈 효과도 있어 토너 단계를 건너뛰어도 문제없다. 적당량을 덜어 3번 바르고 크림 하나로만 마무리해도 온종일 피부가 땅기지 않는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300달톤* 초저분자 체리 콜라겐 함유
비비드로우의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비비드로우의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40ml 3만9천원.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안티에이징 케어는 빠를수록 좋다. 일상생활 속 짓는 표정만으로도 하나둘 생기는 미세한 주름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게 파여 시간의 흔적을 고스란히 남긴다. 미세 표정 주름이 깊숙이 자리 잡기 전 안티에이징 케어에 힘써야 하는 이유다. 비비드로우의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은 에센스처럼 빠르게 스며드는 체리빛 텍스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탄력 케어 제품 특유의 리치함을 덜어내고,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느슨해진 탄력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무엇보다 동물성 콜라겐을 배제하고 식물성 체리 콜라겐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포뮬러와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택해 클린 뷰티를 실천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문의 1660-1422

*원료적 특성에 한함

{ SPECIALTY }

1 얼리 안티에이징
미간, 눈가, 팔자 부위의 미세 표정 주름을 케어해 탄력 고민이 깊어지기 전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2 저자극 안티에이징
비건 체리 콜라겐과 순한 바쿠치올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를 완성했다.

3 속 깊은 안티에이징
마이크로믹 펩타이드 캡슐로 피부 깊숙이 체리 콜라겐 성분이 침투해 피부 장벽 케어는 물론, 힘없이 처진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더해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를 가꿔준다.

“얼굴 전체에 쫀쫀한 수분막을 입는 기분! 미간과 눈가 주름으로 고민되는 부위엔 한 번 더 발라 피부 속 탄력까지 든든하게 채워보길. 노화의 흔적을 슬그머니 감출 수 있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자연이 준 선물, 천연 허브 성분으로 완성한 저자극 수분 에센스 토너
세이키세의 클리어 웰니스 퓨어 콘

세이키세의 클리어 웰니스 퓨어 콘 125ml 2만8천원 / 200ml 4만3천원.

맑고 투명한 피부는 언제 어디서든 빛을 발하는 또 하나의 자신감이다. 자연이 주는 선물에 보답하려는 ‘SAVE THE BLUE’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오래전부터 클린 뷰티에 앞장선 세이키세의 클리어 웰니스 퓨어 콘은 패키지마저 투명함 그 자체다. 불필요한 포장재와 라벨지 없는 심플한 패키지에 피부와 환경에 해를 입힐 수 있는 화학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저자극 포뮬러를 담아 피부에 건강한 수분감을 더하는 에센스 토너를 완성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촉촉함을 더하는 워터리한 토너 제형으로, 세이키세만의 특허 성분인 ITOWA™ 성분이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하게 스며들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맑고 투명한 수분광을 선사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가볍게 피부를 정돈하고 수분을 채우는 퍼스트 에센스로 제격이며, 여러 번 레이어링해주면 피부 속부터 꽉 찬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 문의 070-8883-2301

{ SPECIALTY }

1 부드러운 저자극 포뮬러
피부와 환경에 자극을 주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 속 허브 성분을 담아 클리어 웰니스의 저자극 포뮬러를 완성했다.

2 세이키세만의 독자 성분 ITOWA™
정성스레 길러낸 모란 추출물, 노니 열매즙, 알피니아잎 추출물의 3가지 허브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완성한 세이키세만의 장벽 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려 건강한 피부를 가꿔준다.

3 클린 뷰티, 클린 패키지
바이오 플라스틱을 사용해 생산 중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생분해 및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를 택해 클린 뷰티를 실천했다.

“순하디 순한 투명한 에센스 토너! 가볍게 스며들면서 꽉 찬 수분감이 느껴진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부담 없고 화장솜에 듬뿍 적셔 팩처럼 사용해도 좋을 듯.”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