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과 향으로 말해요. 우리 둘 사이.

TAKE MY HAND

이솝의 미라세티 EDP 커플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향수. 유향, 우디한 흙냄새가 한데 섞여 따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50ml 21만원. 블랙 디테일 커프스 톱은 제이청(J.Chung). 파란 원석 링은 수에(Souhait). 재킷과 셔츠, 카드 링, 장미 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사소한 것까지 모두 공유하고 싶은, 영락없이 사랑에 빠진 커플의 맞닿은 손. 남자 모델의 손톱에 브라운 골드 컬러를 가득 바르고 하트 데칼을 스티커처럼 붙여 포인트를 더한다. 여자 모델의 손톱에는 하트 컬러와 동일한 버건디 색상으로 채워 커플 네일을 완성한다.

THE GLORY

블루 큐빅 링은 레끌라 바이 아몬즈(Leclat by Amondz). 꼬임 디테일 링은 실루에(Silouhait). 자개 링은 허라디 바이 아몬즈(Heradi by Amondz). 진주 디테일 링은 베이크드알래스카 바이 아몬즈(Baked Alaska by Amondz). 블루 벌룬 디테일 링은 천천(Xhenxhen).

주얼리와 네일의 매치는 반짝이는 시너지를 일으킨다. 은은한 진주 펄과 페인팅한 듯 무심한 터치가 돋보이는 에메랄드 컬러가 빚어낸 작품. 여기에 금박 장식을 불규칙하게 올려 화려함을 더해볼 것.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빛을 뿜는 포일 네일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SWEET TOUCH

입술 형태의 골드 링은 마마카사르(Mamacasar). 유려한 굴곡의 골드 커브 링은 스튜디오 해(Studio Hae). 핑크 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형광빛이 도는 과감한 핑크 컬러 베이스의 커플 네일. 도넛 위 스프링클을 닮은 컬러볼 오브제와 별 스톤으로 장식하거나 스마일 캐릭터, 피자, 알파벳 등의 아트를 올려 키치한 감성을 더해보자.

CHECK MATE

페사드의 더 뉴 에러 EDP 시트러스와 스파이시한 향이 따듯한 럼과 만나 이루는 특별한 향. 30ml 6만4천원. 페사드의 인 하인드사이트 EDP 머스크와 화이트 플라워 부케가 부드럽게 어우러진다. 30ml 6만4천원. 블랙과 실버가 믹스된 크로스 링은 제스큐리얼(Jescurial). 블랙 다이아몬드 큐빅 링은 까롯 바이 아몬즈(Karot by Amondz). 블랙 원석 링은 르블루(Le Bleu). 브레이슬릿은 로아주(Roaju).

시크한 무드의 블랙 컬러 네일은 손가락 타투와 보기 좋게 어우러진다. 손톱 가득 블랙 컬러를 바르거나 미니멀한 도형을 드로잉해 변형을 준다. 점과 선의 조합으로 멋을 낸 타투는 붓펜 타입의 블랙 아이라이너로 그린 것.

EXPLORING FLOWERS

레짐 데 플뢰르 by 리퀴드 퍼퓸바의 리틀 플라워 EDP 장미 넝쿨에 맺힌 열매가 떠오르는 향. 신선한 과실에 달큼한 플로럴 향을 곁들여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인다. 75ml 29만7천원. 레짐 데 플뢰르 by 리퀴드 퍼퓸바의 락 리버 멜로디 EDP 갈바넘 특유의 씁쓸한 우디 향, 파촐리의 매캐한 향에 앰버의 부드러움이 더해져 매력이 배가된다. 75ml 29만7천원.

깊이 있는 플로럴 향으로 가득한 브랜드 레짐 데 플뢰르. 공간에 놓여 있는 것만으로도 장식적인 힘을 발휘할 만큼 패키지가 예쁘다. 두 향수의 평평한 후면을 맞댄 모양은 한 쌍의 연인을 연상시키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