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돈 잘 썼다!”라고 느껴지는 소비는 바로 욕실템 아닐까? 오롯이 나만을 위한 것인데다, 마음에 꼭 드는 제품을 만났을 때 만족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이기도 하다. 잘 고른 욕실템 하나가 삶의 질을 높인다는 사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사다 보면 쓰지 않고 방치된 채 어지러워진 욕실 선반을 마주하게 될 수도 있다. 그럴 때엔 소비 요정들의 도움을 받는 게 어떨까? 돈 좀 쓸 줄 아는 유튜브 셀럽 5인의 내돈내산 ‘찐’ 욕실템 열가지를 모았다.

 

<아이비티비 IVYTV>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리서페이싱 필 세트
아이비가 실제로 10년 넘게 쓰고 있는 필링 제품! 필링 알갱이가 들어있는 1제로 피부를 부드럽게 러빙하고, 2제로 각질을 녹이는 투스텝으로 이루어진다.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해준다고! 하고나면 코에 블랙헤드가 삭제되며 매끈매끈해진다는 아이비의 증언. 피부 표면의 지저분한 노폐물이 싹 다 뽑혀 나가는 느낌이라고 한다.

아떼의 엔루트 클리닉 스칼프 샴푸
아이비가 최애 샴푸로 꼽은 아떼의 엔루트 클리닉 스칼프 샴푸! 뮤지컬 공연을 하다 보면 강력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는데, 착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음에도 말끔하게 세정이 된다고. 더불어 린스를 따로 하지 않아도 머릿결이 부드러워져 세 통째 비운 찐N병템이다. 

 


 

<AliceFunk 앨리스펑크>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이지스왑
지루성 피부염 두피와 붙임 머리 시술로 인해 머리를 감아야 하는 때를 놓치면 곧바로 불편함이 느껴진다는 앨리스펑크. 그럴 때 사용한다는 폴리젠 이지스왑은 커다란 면봉 형태로 가르마와 두피 사이사이를 닦아내는 제품이다. 두피가 찝찝하고 체취가 신경 쓰일 때 사용하기 좋은 효자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바디 필링 패드
귀차니즘이 심한 이들은 스크럽 한 통을 사면 쓰지 않고 버리는 상황을 겪었을 것이다. 그런 이들을 위한 앨리스펑크의 추천템은 일회용 바디 필링 패드다. 사용한 후에는 확실히 각질로 거칠었던 피부가 정돈되는 기분이라고. 더불어 10분 컷 초스피드 샤워가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았다. <얼루어> 뷰티 에디터 사이에서도 핫한 아이템 중 하나.

 


 

<쑥닷컴ㅣ지숙 Jisook>

아스토니쉬의 곰팡이 제거 클리너
지숙이 3통째 쓰고 있다는 곰팡이 제거제. 화장실 화장실 청소를 매일 해도 물때를 완전히 제거하기는 어렵다는데, 이 제품은 뿌린 후 5분간 기다린 후 물만 뿌려줘도 말끔해질 정도로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락스 향이 조금 나긴 하지만, 오래 걸리는 화장실 청소 시간을 확 줄여주는 꿀템.

무스텔라의 이드라베베 바디로션
피부 알러지를 겪으며 순한 보디 로션을 찾다가 정착한 제품이다. 보습력이 좋은 편에 속하는데, 비슷한 보습력을 갖춘 제품들 중 가장 덜 끈적이는 것이 장점이다. 건조한 보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동시에 살냄새 같은 파우더 향이 느껴진다고 한다. 순하고, 보습력 뛰어나고, 향기도 좋아서 온가족 보디 로션으로 추천!

 


 

<승아로운>

아로마티카의 돌고래 페이스&바디 마사저, 임브레이스 바디오일 네롤리&패츌리
윤승아가 요즘에 가장 자주 사용하고 있다는 마사지 오일과 마사저 조합이다. 보디 오일은 강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향기라 부담스럽지 않아 손이 자주 가고, 물고기처럼 생긴 마사저는 목, 다리, 어깨 등 다양한 부위의 근육을 풀어 주기 좋다고 팁을 전했다.

켄트의 오리지널 치약
양치할 때의 개운함, 잔여감이 남지 않는 깔끔한 사용감이 뛰어나 윤승아가 평소 사용한다는 치약. 예쁜 레드 컬러 패키지가 욕실 인테리어를 돕는 효과까지 있다.

 


 

<수사샤suesasha>

테클라의 수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다는 수사샤 패밀리. 욕실에 예쁘고 보송한 테클라 수건이 가득하면 삶의 질이 향상되는 기분이 든다고 전했다. 100% 유기농 면 소재로 만들어진데다 보들보들 부드러워 세안 후 물기를 닦기에도 제격. 가볍게 얼굴과 손을 닦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만족스러워서 큰 사이즈도 구매하고 싶다고 밝혔다.

인셀덤의 엑티브 클린업 파우더 워시
엄마의 욕실에서 우연히 사용하게 된 후 수사샤가 몇 년째 내돈내산 한다는 파우더 타입 클렌저. 가루에 소량의 물을 더해 살살 녹여 얼굴을 씻어내면 각질을 순하게 제거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고. 메이크업 클렌징 용이 아닌 데일리 클렌저로 좋다는 팁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