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에일 듯한 추위와 매서운 바람, 척박해진 피부 위에 따뜻한 온기를 더하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터치.

 

 

스페셜한 홈 케어를 선사하는 영양 마스크 팩
뉴트리스톰 97.8 영양폭풍 수분에센스 나이트마스크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피부 고민, 그렇다고 특별한 케어와 시술을 받기 어려운 요즘. 홈 케어에 대한 관심과 니즈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뉴트리스톰의 97.8 영양폭풍 수분에센스 나이트마스크는 제품명 그대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가득 담아 단 한 장만으로도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마스크팩이다. 기존 마스크 시트와는 다른 4세대 코코젤리핏 마스크 시트를 적용해 영양 가득한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무려, 15가지의 마스크팩 효능을 입증했다. 그뿐 아니라 자극이 적고 효과가 탁월한 성분을 선별해 마스크 팩의 자극을 우려하는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사용감 또한 주목할 만하다.
문의 02-793-0030

 

{ SPECIALTY }

4세대 코코젤리핏 마스크 시트
우수한 흡수력과 밀착력을 지닌 코코젤리핏 시트가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7ml 영양 폭풍 에센스 함유
안티에이징, 리프팅, 홍조 개선 등 15가지 효과 및 안전성을 검증받은 영양 에센스가 무려, 27ml 담겨 있어 단 한 장만으로도 스페셜한 홈케어를 선사한다.

LED 마스크 시너지 효과
LED 디바이스 사용 후 발생한 피부 열감을 감소시켜주며, 함께 사용했을 때 배가 되는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견고한 보습 장벽을 쌓아주는 약산성 크림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실내외 건조한 공기에 거칠게 들뜬 피부 각질과 급격한 온도차로 울긋불긋 올라온 붉은 기는 마스크 오프 타이밍을 주저하게 만든다. 리쥬란의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가 가장 건강한 산도인 약산성 포뮬러를 택해 예민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순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로 피부 자극 없는 사용감을 자랑하며 성분 역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을 담아 완성했다. 건조함이 야기하는 탄력 저하, 그로 인해 생겨나는 칙칙함과 푸석함까지. 리쥬란의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이야말로 겨울철 피부 고민의 악순환을 단숨에 끊어낼 올인원 케어로 손색없다.

 

{ SPECIALTY }

PDRx 시그니처 성분
리쥬란 코스메틱과 USA 더마 코스메틱 전문 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해 공동 개발한 진정 보습 성분을 담았다.

1.1.9 포뮬러
건강한 피부 환경을 위한 필수 구성 요소인 세포 간 지질 성분을 1:1:9 최적의 비율로 함유했다.

올인원 보습 크림
보습뿐만 아니라 예민한 피부를 순하게 잠재우는 진정 효과와 미백, 주름 개선 효과도 탁월하다.

 

 

잃어버린 피부 탄력을 깨워주는 코어텍틴의 힘
브이앤코 브이 코어텍틴 크림

시간이 지날수록 떨어지는 피부 탄력. 팽팽하게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는 누구나 갖고 싶은 워너비 피부일지도 모른다. 브이앤코의 브이 코어텍틴 크림은 피부 속 잠들어 있는 콜라겐을 깨워 숨겨진 탄력을 찾아내는 데 집중했다. 핵심 성분이자 브이앤코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코어텍틴은 프로콜라겐을 비롯해 비타민C, 히알루론산 결합체, 엘라스틴으로 구성된 복합 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잃어버린 탄력을 되찾아준다. 밖은 매서운 칼바람에 실내는 답답한 히터 바람까지, 들쑥날쑥한 온도차로 피부 탄력 저하가 가속화되는 겨울철. 피부의 시간을 리셋해줄 탄력 크림을 눈여겨보자.
문의 02-6282-8467

 

{ SPECIALTY }

독자성분 코어텍틴 함유
건강한 피부의 필수 요소인 프로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결합체, 엘라스틴으로 구성된 4중 복합 성분을 담아 완성했다.

세련된 곡선 디자인
공간 디자이너 종킴의 손길이 닿은 유려한 곡선과 견고함을 표현한 세련된 디자인의 패키지를 택했다.

릴랙싱 향기 테라피
크림을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풍기는 브이앤코의 시그니처 향이 릴랙싱한 무드를 연출한다.

 

 

75년의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은 보습 솔루션
비판톨 더마 리플레니싱 데일리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

민감성 피부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세계 판매 1위 피부염 치료제 비판텐을 탄생시킨 독일 제약 회사 바이엘의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은 스킨케어, 비판톨 더마의 리플레니싱 데일리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 피부 과학 전문가와 협업해 완성한 진정 크림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덱스판테놀을 함유한 고유의 비판톨 리페어 포뮬러를 적용했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향료,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등 자극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에 가볍게 스며드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만성적인 건조함이 고민이라면, 일시적인 보습감이 아닌 피부 깊숙한 곳부터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INSIDE-OUT’ 기술로 펼쳐낸 비판톨 더마의 피부 회복 솔루션을 경험해보길.
문의 02-829-6600

 

{ SPECIALTY }

바이엘의 75년 피부 과학 노하우
비판텐을 탄생시킨 독일 제약 회사 바이엘의 기술과 피부 과학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결합해 완성했다.

INSIDE-OUT 솔루션
표피 세포 분화 과정을 정상화해 일시적인 보습이 아닌 깊은 피부 속부터 건강한 컨디션으로 회복시켜주는 기술을 적용했다.

데일리 스킨케어 포뮬러
비판텐의 보습, 진정 효과에 매일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겸비했다.

 

 

알란토인을 만나 더욱 완벽해진 트러블 케어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알란토시카 듀오

오톨도톨 트러블이 자주 올라오고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붉어지는 예민한 피부는 스킨케어 제품 역시 꼼꼼히 따져 사용해야 한다. 겨울철 보습을 위해 리치한 제형을 선택한다면, 오히려 트러블을 악화시키고 피부가 더욱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 그동안 시카 성분으로 트러블 케어에 앞장섰던 아크로패스에서 알란토인과 만나 시카의 진정 효과를 극대화시킨 트러블큐어 알란토시카 듀오를 선보였다. 알란토인은 유효 성분의 흡수를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하고 트러블 피부에 필요한 성분만 쏙쏙 흡수시키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 에센스 기능이 톡톡한 알란토시카 에센스 토너로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수분을 가득 충전한 후 가벼운 젤 타입의 알란토시카 크림으로 피부 속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면 트러블 걱정 없는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
문의 070-7712-2015

 

{ SPECIALTY }

수분&장벽 충전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을 충전하고 판테놀 성분이 장벽 사이를 빈틈없이 메워준다.

진정 효과 극대화
알란토인 성분이 유효 성분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해 병풀추출물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며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외부 자극 방어
무너진 피부 장벽을 쌓아 건강을 되찾아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호호바 오일과 밸런스 크림의 시너지 케어
엘러브 듀얼앰플크림 밸런스케어

복잡한 케어 루틴을 스킵하고 오일과 크림 두 단계로 완성하는 미니멀 스킨케어, 엘러브 듀얼앰플크림 밸런스케어. 요즘처럼 피부가 예민해질 때는 여러 가지 제품을 많이 바르는 것보다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스마트하게 흡수시키는 게 관건이다. 엘러브는 브랜드의 제품 철학을 반영해 앰플 오일과 크림 두 가지만 사용해도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할 수 있는 밸런스 케어를 선보였다. 100%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된 앰플 오일은 끈적임 없이 라이트한 제형으로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영양을 선사하고, 하단의 밸런스 크림은 리치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되찾아준다. 바쁜 일상, 보습과 영양이라는 기본에 집중한 엘러브의 듀얼 앰플 크림으로 탁월한 뷰티 미니멀리즘을 실현해보는 건 어떨까.
문의 02-543-0509

 

{ SPECIALTY }

100% 호호바씨 오일
냉압착 추출 공법으로 자연 그대로의 호호바씨의 영양을 담아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와이 해양 심층수 & 5-프로바이오틱스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2중 레이어링 보습막으로 깊은 보습과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CERAPRESSO 특허 기술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엘러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효율적인 케어를 선사한다.

 

 

크리스탈이 선택한 이너 뷰티
웰리카 비오틴 콜라겐

바르는 것만큼 먹는 것도 중요해진 요즘, 이너뷰티는 필수다. 겉으로 보이는 피부 컨디션뿐만 아니라 피부 속 건강을 꼼꼼하게 챙겨주는 이너뷰티의 힘이야말로 막강하기 때문.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의 소유자, 크리스탈이 선택한 웰리카의 비오틴 콜라겐은 필수 영양소인 비오틴과 피부 탄력 치트키,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을 택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피쉬 콜라겐 특유의 비린 향을 덜어내고 상큼한 향을 더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바쁜 일상 속 하루 두 포, 간편한 섭취만으로도 피부 건강이 되살아나는 기적을 경험하고 싶다면 눈여겨볼 것.
문의 1668-2888

 

{ SPECIALTY }

식약처 인정 피부 개선 2중
기능성 프리미엄 콜라겐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도울 수 있으며,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을 더하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체계적인 함량 설계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3,270mg과 1일 권장량 대비 무려, 833%의 비오틴을 담아 피부뿐만 아니라 풍성한 볼륨까지 꼼꼼하게 케어한다.

512Da 어린 콜라겐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어린 콜라겐을 담아 콜라겐의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보호막
유세린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

건조하고 차가운 겨울바람에 더욱 취약한 연약하고 얇은 피부. 유세린의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는 건조함과 자극에 의해 연약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케어해주는 온가족 보습 제품이다. 1개월 영아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성분과 순한 사용감을 겸비해 아기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밤 타입 텍스처로 갈라지고 푸석한 피부 위에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리치한 텍스처임에도 불구하고 유세린의 기술력을 적용한 산소밤 포뮬러로 피부 속 산소레벨을 그대로 유지해 숨 쉬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과 진정을 위해 엄선한 7가지 안심 성분만을 담아 확실한 효과를 선사하는 온가족 보습 보호막으로 겨울철 혹한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보자.
문의 080-219-1900

 

{ SPECIALTY }

피부가 숨 쉬는 통기성 보호막
산소투과율이 높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의 적정 산소레벨을 그대로 유지해준다.

피부 장벽 케어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덱스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보습인자가 쉽게 날아가지 않는 탄탄한 보습감을 더한다.

심플하고 확실한 안심 성분
유해 성분을 배제한 단, 7가지 성분을 담은 저자극 포뮬러로 아기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겨울철 속상한 피부를 구원하는 비건토너
토니모리 원더 비건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토너

피부를 꽁꽁 얼어붙게 만드는 겨울철 칼바람에 피부 컨디션은 속수무책 떨어지기 마련. 토니모리의 원더 비건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토너는 피부 속건조까지 말끔히 해소해주는 보습력과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잠재우는 진정 효과를 겸비한 비건 토너다. 피부 흡수력이 탁월한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부터 촘촘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청정 지역의 병풀추출물 성분이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에 순한 진정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피부 건강의 핵심인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이 더해진 것이 핵심. 착한 성분 못지않게 업계 최초로 무라벨 친환경 패키지를 택해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며 피부뿐만 아니라 지구까지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제품에 녹여낸 토니모리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문의 080-356-2222

 

{ SPECIALTY }

업계 최초 무라벨 패키지
불필요한 라벨, 잉크 용지를 없애고 재활용이 용이한 무라벨 패키지를 택해 지속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천했다.

착한 성분의 비건 포뮬러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에 꼭 필요한 순한 성분을 담아 벨기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 표면 10층까지 수분량 개선
피부 흡수가 빠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촘촘한 수분감을 채워준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