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 후 요요없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 조세호! 요즘 하고 있는 운동법이 궁금했다면?

[추천 영상! 1 ]조세호의 트레이닝하고 있는 담당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운동법!

스타의 운동 프로그램을 그대로! 그 생생한 코칭 프로그램을 직접 담아왔습니다. 조세호의 성공적인 체중감량의 1등공신! 담당 트레이너인 윤태식 트레이너가 노하우만 쏙쏙 담아서 알려드립니다.

조세호 운동법! 영상을 통해 정확한 자세를 확인해보세요.

1.턱걸이


다리를 올려서 하는 턱걸이는 복근에 힘이 들어가서 복근과 등 운동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조세호가 직접 턱걸이 시범을!  얼루어핏 저번 출연보다 턱걸이 개수가 늘었다!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2.케틀벨 데드 리프트


뒤태를 만드는 운동! 무게나 개수에 신경쓰기보다는 천천히 근육이 늘어나고 수축되는, 힘이 들어가는 운동 부위 느끼는게 포인트!

3.백워드 런지


한쪽 다리를 최대한 뒤로 최대한 멀리 빼고 상체를 약간 앞으로 숙여서 앞쪽 다리의 엉덩이와 허벅지 뒤쪽이 늘어났다 올라옵니다. 엉덩이 근육을 한번 더 수축해 주는게 포인트!

 

조세호의 요요없는 다이어트 식단이 궁금하다면? 

얼루어핏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집에서도 따라하는 요요 없는 체중감량법! 영상을 통해 정확한 자세를 확인해보세요!

1.푸쉬업(팔굽혀펴기)


다리를 올리고 하면 몸통이 낮아지기 때문에 가슴 상부를 자극할 수 있고, 집에서는 쇼파나 의자에 다리를 올리고 진행해보세요.

2.케틀벨을 이용한 스윙


허리, 엉덩이 뒤쪽 전체적인 허벅지 뒤 쪽과 복근 그리고 심폐지구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복합 운동입니다.

3.크런치와 리버스 크런치


복근에 힘이 잘 들어갔는지 확인하면서!  운동 동작을 진행합니다.

조세호처럼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꾸준하게, 요요없는 건강한 체중감량! 얼루어핏 영상과 함께 운동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