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베트남 쌀겨 화장품
양질의 쌀을 생산하고 전세계에 수출하는 쌀의 나라, 베트남. 오래 전부터 베트남 여자들은 쌀을 이용해 피부를 관리해왔다. 쌀겨에 함유된 비타민B, 비타민E의 탁월한 미용 효과가 밝혀지면서 베트남 뷰티 브랜드들은 쌀겨를 화장품에 적용하는 다양한 방법을 연구 중이다. 피부 미백, 활력 공급, 주름 개선, 모공 수렴, 자외선 차단 등 최근 밝혀진 쌀겨의 효능은 매우 광범위하다.

베트남 뷰티 브랜드인 M.O.I  코스메틱은 이러한 트렌드의 중심에 있다. 특히 한국의 앞선 기술을 도입해 2020년 4월 선보인 M.O.I  라이스 브랜 마스크 팩은 베트남을 넘어 세계화를 시도하고 있는 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다.

한국 생산 라인과 베트남 청정 성분의 만남
시트 대신 하이드로 겔을 선택한 M.O.I  라이스 브랜 마스크 팩은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장품 강국인 한국에서 하이드로 겔 물질의 생산부터 진행해 베트남 화장품 중 국제 기준을 만족하는 대표적인 마스크 팩으로 인정받고 있다. 두 부분으로 나뉜 투명한 하이드로 겔 팩이 얼굴 전체에 빈틈없이 밀착된다. 일반적인 팩과 달리 최대 40분까지 부착하는 제품으로, 사용 후 드라마틱한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디톡스, 미백, 수분 공급을 한 번에
쌀겨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자연유래 성분의 과학적 배합에도 주목할 것. 디톡스 효과가 있는 올리브 나뭇잎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미백 물질인 단델리온 추출물과 착색 흉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초 뿌리 추출물 성분이 백옥처럼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3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의 각 층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해준다. 디톡스, 미백, 수분 공급 효과를 겸비한 M.O.I  라이스 브랜 마스크 팩은 출시 한 달 만에 10만 박스가 판매되었으며 계속 판매 기록을 경신 중이다.

베트남은 물론 한국 여성들에게도 추천!
M.O.I  라이스 브랜 마스크 팩은 모든 생산 라인을 한국에 둔 ‘메이드인 코리아’ 화장품이다. 또한 습하고 자외선이 강한 아열대 기후, 극심한 환경 오염을 고려해 만들어져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만족을 선사한다.  디톡스, 미백, 수분 공급 효과를 겸비한 베트남 최고 품질 쌀겨 화장품,  M.O.I  라이스 브랜 마스크 팩으로 드라마틱한 피부 변화를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