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열 내리기

무더운 여름, 강한 자외선에 피부 온도는 쭉쭉 올라간다. 이럴 때 필요한 건 쿨링 제품!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열노화를 예방하는 쿨내 나는 제품을 모았다.

0626-048-1

피부 온도 -5.9℃
1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젤 크림 마스크
리얼베리어의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을 그대로 담은 수분 폭탄 순면 시트 마스크. 피부 위에 얇은 코팅막을 씌워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30ml 3천원.

피부 온도 -4.7℃
2 수려한의 효비담 수분샘 쿨링 에센스
아이스 오일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젤 타입 에센스. 텍스처 속 하얀 알갱이가 터지면서 피부의 열감을 즉각적으로 흡수하고, 수분감을 전달한다. 50ml 5만원.

피부 온도 -2℃
3 키엘의 울트라 페이셜 오일 프리 젤 크림
키엘의 유명한 쿨링 젤 크림의 대용량 사이즈 버전. 오일프리의 산뜻한 제형이라 지성 피부가 사용해도 부담 없다. 125ml 7만8천원대.

피부 온도 -6.9℃
4 빌리프의 스트레스 슈터-시카 밤 크림
예민한 피부에 딱! 피부 진정을 위한 모이스트 시카 성분이 붉은 기를 잡고 보습을 돕는다. 튜브 용기에 담아 사용하기 간편한 것도 장점. 50ml 4만5천원.

피부 온도 -5.1℃
5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SPF50+/PA+++
두드리면 피부에 시원한 느낌을 전하는 쿠션 제품으로 더운 날 수정 메이크업을 하기에 좋다. 얇고 가볍게 발려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었다. 10g×2개 4만원.

피부 온도 -4.7℃
6 메이크프렘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레이 선젤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 등 환경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착한 유기자차. 수분 에센스를 무려 68% 함유해 남다른 촉촉함을 자랑한다. 75ml 2만2천원.

    에디터
    김민지
    포토그래퍼
    HYUN KYUNG JU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