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입술, 맥의 허거블 립컬러
네 가지 입술 컬러에 맞게 배우 고준희가 네 가지 매혹적인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그녀의 다채로운 변화를 도운 것은 바로 맥의 허거블 립컬러. 2년 전 센세이션을 일으킨 맥 허거블 립컬러가 봄을 유혹하기 위해 돌아왔다.
Soft Orange 고혹적이고 여성스러운 입술
SKIN 부드럽고 실키한 파우더 타입의 라이트풀 마린-브라이트 포뮬라 SPF 25/PA+++ 파운데이션을 덧발라 보송보송한 소녀 피부를 연출한다.
EYE 9가지 아이섀도우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앰버 타임스 나인의 반짝이는 피치 골드빛(5번) 컬러를 전체 아이홀에 넓게 펴준다. 이어 브론즈와(6번)와 브라운(9번) 컬러로 스머지하게 연출하고, 언더라인을 파워포인트 아이펜슬 ‘바운티풀 브라운’으로 채워 세미 브라운 스모키의 그윽한 눈매를 표현한다.
LIP 가벼운 탠저린 오렌지 컬러의 허거블 립컬러 ‘패션 포스’를 글로시하게 발라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한다.
Soft Pink Rose 우아한 핑크빛 입술
SKIN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으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한 후, 뷰티 파우더 ‘펄 블라썸’을 광대뼈 부분에 부드럽게 발라 피부에 반짝임을 더한다.
EYE 부드러운 라벤더 컬러의 아이섀도우 ‘와우 팩터’를 부드럽게 펴 발라 사랑스러운 퍼플 아이를 연출한다.
LIP 소프트한 로즈 컬러의 허거블 립컬러 ‘아임 인’으로 우아한 핑크빛 입술로 마무리한다.
Orange Pop 상큼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
SKIN 촉촉한 밤 타입의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로 잡티는 가리면서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든다. 양 볼에는 웜 핑크 컬러의 촉촉한 캐주얼 컬러 ‘킵잇루즈’를 톡톡 두드려 반짝이면서도 생기 있게 표현한다.
EYE 은은하게 빛나는 피치 컬러의 아이섀도우 ‘부판트’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발라 파스텔 코랄빛이 눈매에 물든 것처럼 화사하고 투명한 느낌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언더 부분에도 아이섀도우를 발라 애교살이 통통해 보이도록 연출한다.
LIP 선명한 팝 오렌지 컬러의 허거블 립컬러 ‘러브 필링’을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발랄하고 통통 튀는 입술을 연출한다.
Pink Pop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입술
SKIN 프렙+프라임 BB 뷰티 밤 컴팩트 SPF30/PA++로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한 후, 쿨 로즈 컬러의 촉촉한 캐주얼 컬러 ‘위켄드 겟어웨이’를 광대뼈 부분에 톡톡 두드려 반짝이는 생기 피부로 마무리한다.
EYE 프레스드 피그먼트 ‘데이 글림’으로 투명하게 반짝이는 음영을 연출한 후, 리퀴드 라스트라이너 ‘포인트 블랙’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히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LIP 선명한 팝 핑크 컬러의 허거블 립스틱 ‘아임 게임’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New Item 매혹이 입술을 감싸 안다
맥의 허거블 립컬러 2013년 12월 한정 출시되어 큰 반향을 일으킨 맥의 허거블 립컬러가 다시 돌아왔다. 허거블 립컬러는 허거블(Huggable)이라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입술을 감싸 안는 것처럼 착 감기는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그러면서도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새로운 형태의 글로스 립스틱이다. 풍부한 컬러와 반짝임이 특징으로 촉촉하고 글로시한 입술 완성을 돕는다. 이번 역시 한정판으로 출시된다고 하니, 사랑스러운 입술을 생각한다면 조금 서두를 것.
▶풍부한 컬러와 끈적임 없는 반짝임을 동시에 선사하는 가벼운 글로스 립스틱
▶크리미한 젤 베이스의 부드러움과 밀착력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탄력 있어 보이는 입술
▶6시간 지속되는 컬러와 보습 효과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안주영, 정민우
- 헤어
- 선영
- 메이크어
- 안나
- 스타일리스트
- 김지혜